발리여행, 깔끔했던 홈 @36 콘도텔

홈 @36 콘도텔 (Home @36 Condotel)

홈 @36 콘도텔 (Home @36 Condotel)

우리집같은 편한 4.0성급 숙소


홈 @36 콘도텔에서 발리 여행을 시작해 보세요. 체류한 여행객들의 후기를 통한 점수는 7.5점으로 부족함없는 정도로 많은 사람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발리여행 계획에 알맞는 숙소를 찾고 계신다면 홈 @36 콘도텔에서 휴식이라면 피로없는 여행이 되지않을까요? 홈 @36 콘도텔는 성인 2인 기준 42,443원 정도의 가격으로 홈 @36 콘도텔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2,362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할인 가격 확인하기☞


홈 @36 콘도텔의 사진

호텔의 평화로운 분위기는 실외 수영장, 스파, 수영장 (어린이용), 스팀룸 등을 포함한 자사의 레크리에이션 시설로 확장됩니다. 본 숙소는 매우 까다로운 투숙객도 만족시키는 다수의 숙소 내 시설을 제공합니다.

본 숙소(홈 @36 콘도텔)에는 집같이 편안하고 안락한 총 70개의 객실이 있으며, 감각적으로 세련되게 꾸며진 많은 객실에서 평면 TV, 거실, 무선 인터넷,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쿠타 지역에 위치한 홈 @36 콘도텔에서 발리의 탐험을 시작하세요. 호텔에서 멋진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여러 시설과 특혜를 제공합니다.


국가 : 인도네시아
도시 : 발리
주소 : Jalan. Kartika Plaza, Discovery Kartika Plaza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