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곤 숙소 정보, 호텔 와단

호텔 와단 (Hotel Wardan)

호텔 와단 (Hotel Wardan)

연인과 함께 하고 싶은 3.0성급 숙소


호텔 와단에서 양곤 여행을 시작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이용객 만족도는 7.7점으로 부족함없는 정도로 성수기에는 미리 예약하지않으면 방이 없을 수 있습니다. 양곤여행을 편하고 신나게 즐기길 원하신다면 호텔 와단에서 오래도록 기억될 소중한 기억을 만드세요. 호텔 와단의 1박 평균 가격은 대략 46,584원 대로 호텔 와단53개의 후기를 참고하시고 모든방이 예약되기 전에 먼저 예약하세요.

☞선착순 예약 및 할인받기☞


호텔 와단의 사진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24시간 룸 서비스, 장애인용 시설,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등 즐길 수 있는 여러 시설이 있습니다. 본 숙소 투숙 기간 다양한 여가 시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는 Bahosi Hospital, 정션 모 틴 쇼핑 센터, Shwe La Min Hospital 등과 같은 도시의 많은 명소로부터 매우 가까운 거리에 있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장소가 됩니다. 설비가 잘 갖춰진 일부 객실에는 평면 TV, 리넨, 거울, 타월, 무선 인터넷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본 숙소(호텔 와단)는 양곤의 좋은 위치에 자리잡고 있어 여행지의 모든 것들을 가까이서 즐길 수 있습니다.


국가 : 미얀마
도시 : 양곤
주소 : 85/86, Wardan Street, Bahosi Housing, Lanmadaw Township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