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레호수 가성비 좋은 숙소, 파라다이스 호텔 니아웅 슈웨

파라다이스 호텔 니아웅 슈웨 (Paradise Hotel Nyaung Shwe)

파라다이스 호텔 니아웅 슈웨 (Paradise Hotel Nyaung Shwe)

추천하고 싶은 3.0성급 숙소


3성급 숙박시설, 파라다이스 호텔 니아웅 슈웨을 중심으로 인레호수의 여행을 그려보세요. 실제 숙박객의 평점은 8.5점으로 관리가 잘되고 있으며 재예약율이 높을 것 입니다. 인레호수여행 숙박 선택에 고민을 겪고 계신다면 파라다이스 호텔 니아웅 슈웨에서 오래도록 기억될 소중한 기억을 만드세요. 36,232원 정도의 1박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파라다이스 호텔 니아웅 슈웨의 파라다이스 호텔 니아웅 슈웨73개의 실숙박객들의 생생한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프로모션 및 정보 지금 확인☞


파라다이스 호텔 니아웅 슈웨의 사진

유명한 인레호수 북부 지역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호텔 니아웅 슈웨 입니다. 숙소가 Pun Hlainng Siloam Hospital, 민갈라 마켓, 히아잉 구 카웅 등과 인접한 위치에 있기에 지역의 관광 명소와 볼거리를 구경하기 위해 멀리 갈 필요가 없습니다.

본 숙소(파라다이스 호텔 니아웅 슈웨)의 훌륭한 서비스와 우수한 시설이 잊을 수 없는 여행을 만들어 줍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니아웅 슈웨에서 숙박하며 인레호수의 아름다움을 즐겨보세요. 호텔은 모든 여행객의 개별 요구에 맞도록 높은 수준의 서비스와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가 : 미얀마
도시 : 인레호수
주소 : 40, Museum Road, Thazi Quarter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