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곤 여행, 호텔 민다마 굿!

호텔 민다마 (Hotel Mindhama)

호텔 민다마 (Hotel Mindhama)

기억에 남는 3.0성급 숙소


호텔 민다마은 양곤여행에 많이 이용되는 3성급 휴식처입니다. 빅데이터를 통한 평점은 7.4점으로 아주 좋은편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양곤을 합리적으로 관광하시길 기대한다면 호텔 민다마을 중심으로 여행 일정을 계획해보세요. 호텔 민다마는 성인 2인 기준 43,478원 정도의 가격으로 호텔 민다마호텔의 프로모션의 따라 가격에 오차가 있으니 링크를 통해 다시한번 가격을 확인해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 가장 저렴한 이벤트가가 제공되고 있을지도 몰라요. 그와함께 실숙박객들을 통해 누적된 64개의 사용후기를 살펴보신 후 합리적인 예약을 하세요.

☞할인 가격 확인하기☞


호텔 민다마의 사진

호텔은 모든 여행객의 개별 요구에 맞도록 높은 수준의 서비스와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완전한 편안함과 따뜻함이 어우러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총 30개의 객실이 있습니다. 본 숙소는 최상의 편안함을 위해 24시간 룸서비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경비 서비스, 일일 청소 서비스, 택시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객실은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평면 TV, 무선 인터넷, 무선 인터넷(무료), 에어컨, 모닝콜 서비스 등과 같은 여러 편리한 시설들을 제공합니다. 양곤 여행은 꼭 호텔 민다마에서 시작하세요.


국가 : 미얀마
도시 : 양곤
주소 : No.22/A, Padauk Street, Royal Cherry Villa (Mindhama Road), Mayan Gone Township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