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익티요 여행, 깔끔했던 투우나 부미 마운틴 뷰 리조트

투우나 부미 마운틴 뷰 리조트 (Thuwunna Bumi Mountain View Resort)

투우나 부미 마운틴 뷰 리조트 (Thuwunna Bumi Mountain View Resort)

안전한 3.0성급 보금자리


투우나 부미 마운틴 뷰 리조트은 짜익티요에 있는 2성급 숙박시설 입니다. 실 숙박객 만족도를 살펴보니 평점은 7.7점으로 매우 우수한 편이기에 다시 예약할만한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짜익티요여행을 편하고 신나게 즐기길 원하신다면 투우나 부미 마운틴 뷰 리조트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해보시는건 어떨까요? 투우나 부미 마운틴 뷰 리조트은 1박 프로모션가 31,056원으로 투우나 부미 마운틴 뷰 리조트호텔의 프로모션의 따라 가격에 오차가 있으니 링크를 통해 다시한번 가격을 확인해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 가장 저렴한 이벤트가가 제공되고 있을지도 몰라요. 그와함께 실숙박객들을 통해 누적된 41개의 사용후기를 살펴보신 후 합리적인 예약을 하세요.

☞선착순 예약 및 할인받기☞


투우나 부미 마운틴 뷰 리조트의 사진

편리함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투우나 부미 마운틴 뷰 리조트에서 머문다면 짜익티요에 있는 동안 탁월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본 숙소(투우나 부미 마운틴 뷰 리조트)는 짜익티요 방문 이유와 상관없이 아주 신나고 즐거운 일상 탈출을 즐길 수 있는 완벽한 장소입니다. 본 숙소는 최상의 편안함을 위해 24시간 룸서비스, 24시간 경비 서비스, 사당, 일일 청소 서비스, 난로 등을 제공합니다. 호텔은 모든 여행객의 개별 요구에 맞도록 높은 수준의 서비스와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짜익티요에 방문하거나 잠시 체류하는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투우나 부미 마운틴 뷰 리조트 입니다.


국가 : 미얀마
도시 : 짜익티요
주소 : 151 D ,Seikphu Foothill, Kyaikhtiyo Pagoda Road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