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곤 여행, 다시가고 싶은 클로버 시티 센터 플러스 호텔

클로버 시티 센터 플러스 호텔 (Clover City Center Plus Hotel)

클로버 시티 센터 플러스 호텔 (Clover City Center Plus Hotel)

친절하고 합리적인 3.0성급 쉼터


3성급 숙소인 클로버 시티 센터 플러스 호텔에서 양곤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실 이용객의 만족도는 7.6점으로 아주 좋은편이기 때문에 다시 예약할만한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양곤여행 계획에 알맞는 숙소를 찾고 계신다면 클로버 시티 센터 플러스 호텔이 제공하는 즐거움을 웹사이트를 통해 간접적으로 느껴보세요. 51,760원의 이벤트가를 만나볼 수 있는 클로버 시티 센터 플러스 호텔, 클로버 시티 센터 플러스 호텔1,560개로 작성되어진 상세한 평가를 체크하시고 늦기전에 예약을 완료하세요!

☞할인가로 예약하기☞


클로버 시티 센터 플러스 호텔의 사진

양곤 여행은 꼭 클로버 시티 센터 플러스 호텔에서 시작하세요. 2 Km 거리에 있으며 중요한 도심 편의 시설에 접근하기 편리합니다. 본 숙소는 도심에서 0. 양곤 시내 지역에 위치한 클로버 시티 센터 플러스 호텔에서 양곤의 탐험을 시작하세요. 편리함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클로버 시티 센터 플러스 호텔에서 머문다면 양곤에 있는 동안 탁월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국가 : 미얀마
도시 : 양곤
주소 : 229, 32nd Street (Upper Block), Pabedan Township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