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간자유여행 추천숙소, 바간 임프레스 호텔

바간 임프레스 호텔 (Bagan Empress Hotel)

바간 임프레스 호텔 (Bagan Empress Hotel)

2.0성급 숙소에서 진짜 힐링을 약속합니다.


2성급 숙박시설, 바간 임프레스 호텔을 중심으로 바간의 여행을 그려보세요. 실 숙박객 만족도를 살펴보니 평점은 8.3점으로 매우 좋은편이기 때문에 성수기에는 미리 예약하지않으면 방이 없을 수 있습니다. 바간여행이 최고의 여행으로 기억되길 기원하신다면 바간 임프레스 호텔의 안락함을 느껴보시길 바랄께요. 바간 임프레스 호텔 특별 할인가격은 30,020원 수준으로 바간 임프레스 호텔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113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할인가로 예약하기☞


바간 임프레스 호텔의 사진

객실은 아늑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은 인터넷 – 무선 (무료), 금연 객실, 에어컨, 미니 바, 책상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본 숙소에서 정원 등을 즐기며 편하고 완벽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바간 임프레스 호텔)는 바간에서의 양질의 숙박을 위한 다양한 시설/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일부 객실에는 평면 TV,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에어컨, 모닝콜 서비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뉴 바간 지역의 관광명소와 근접한 바간 임프레스 호텔에서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제공합니다.


국가 : 미얀마
도시 : 바간
주소 : No.107, Yuzana Street, Anawrahta Ward, Khan Latt Qtr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