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간 숙소 예약, 그랜드 엠파이어 호텔

그랜드 엠파이어 호텔 (Grand Empire Hotel)

그랜드 엠파이어 호텔 (Grand Empire Hotel)

고객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는 2.0성급 숙소


그랜드 엠파이어 호텔은 바간에 있는 2성급 숙소입니다. 이용객 만족도는 5.6점으로 뛰어나진 않지만 적정수준으로 간단한 숙박을 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바간여행을 편하고 신나게 즐기길 원하신다면 그랜드 엠파이어 호텔에 대한 내용들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16,564원의 이벤트가를 만나볼 수 있는 그랜드 엠파이어 호텔, 그랜드 엠파이어 호텔43개의 후기를 참고하시고 모든방이 예약되기 전에 먼저 예약하세요.

☞링크를 통해 최저가 예약을 지금 확인하세요.☞


그랜드 엠파이어 호텔의 사진

객실은 아늑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은 인터넷 – 무선 (무료), 인터넷 (무선), 모닝콜 서비스, 금연 객실, 에어컨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바간 낭우에 있는 본 숙소(그랜드 엠파이어 호텔)는 즐거움과 편안함을 즐길 수 있는 이상적인 곳입니다. 개별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여행 가방 보관, Wi-Fi (공공 장소), 주차장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에서 멋진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여러 시설과 특혜를 제공합니다. 그랜드 엠파이어 호텔에서 머무는 동안 친근한 분위기와 훌륭한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국가 : 미얀마
도시 : 바간
주소 : Lanmadaw Street, Sone Gone Qtr, Nyaung U, 11221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