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로 호텔 정보, 힐탑 빌라 마운틴 리조트

힐탑 빌라 마운틴 리조트 (Hill Top Villa Mountain Resort)

힐탑 빌라 마운틴 리조트 (Hill Top Villa Mountain Resort)

연인과 함께 하고 싶은 3.0성급 숙소


힐탑 빌라 마운틴 리조트에서 깔로 여행을 시작해 보세요. 실 이용객 만족도를 살펴보니 평점은 5.9점으로 나쁘지 않은 수준으로 중간수준의 호텔을 찾으실때 좋은 곳입니다. 깔로에서 좋은 추억을 만들고 싶으신가요? 힐탑 빌라 마운틴 리조트의 안락함을 느껴보시길 바랄께요. 56,936원 정도의 1박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힐탑 빌라 마운틴 리조트의 힐탑 빌라 마운틴 리조트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4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링크를 통해 최저가 예약을 지금 확인하세요.☞


힐탑 빌라 마운틴 리조트의 사진

업무차 또는 휴식하러 깔로에 찾아오는 모든 여행자에게 적합한 힐탑 빌라 마운틴 리조트 입니다. 도시의 바쁜 일상 속 긴장을 풀 수 있게 도움을 주는 정원 등과 같은 환상적인 시설/활동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칼라우 마켓, 엘리펀트 캠프, 트레킹 빌리지 등과 같은 다양한 명소에서 투숙객들은 모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손님의 숙박을 향상시키기 위해, 호텔에서 정원 같은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제공합니다. 힐탑 빌라 마운틴 리조트에서 숙박하면서 깔로의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따뜻한 환대를 느낄 수 있습니다.


국가 : 미얀마
도시 : 깔로
주소 : Ward 3, Bo Gone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