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파 안 호텔 정보, 히파 안 로지

히파 안 로지 (Hpa An Lodge)

히파 안 로지 (Hpa An Lodge)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머무르고 싶은 3.5성급 숙소


히파 안 로지에서 히파 안 여행을 시작해 보세요. 통계에 의해 알려진 평점은 9.4점으로 부족함없는 정도로 불만을 가진 투숙객이 적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히파 안여행을 위해 안락한 숙소를 찾고 계신가요? 히파 안 로지에서 휴식이라면 피로없는 여행이 되지않을까요? 히파 안 로지는 성인 2인 기준 155,280원 정도의 가격으로 히파 안 로지24개로 작성되어진 상세한 평가를 체크하시고 늦기전에 예약을 완료하세요!

☞프로모션 및 정보 지금 확인☞


히파 안 로지의 사진

객실은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모닝콜 서비스, 금연 객실, 에어컨, 발코니/테라스, 미니 바 등과 같은 여러 편리한 시설들을 제공합니다. 본 숙소(히파 안 로지)는 히파 안 관광 혹은 비즈니스 출장에도 훌륭한 선택입니다. 활기로 가득찬 도심이 단 8. 손님의 숙박을 향상시키기 위해, 호텔에서 골프장(3km 이내) , 실외 수영장, 정원 같은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제공합니다. 아늑한 객실에서 편안한 잠자리를 보장해 드리며, 일부 객실은 옷걸이, 무료 인스턴트 커피, 무료 차, 리넨, 거울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국가 : 미얀마
도시 : 히파 안
주소 : Near Dat-da-lun Monastery, Lone-Ma Taung, Hpa-An and Zwe Kabin Main Road, Hpa-An, Karen State.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