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피도 호텔 예약, 호텔 애플

호텔 애플 (Hotel Apple)

호텔 애플 (Hotel Apple)

실패없는 2.0성 숙소 선택


2성급 숙박, 호텔 애플을 통해 합리적인 네피도여행을 즐겨보세요. 실제 투숙객 만족도를 살펴보면 평점은 0.0점으로 적당한 수준으로 모두가 만족하지는 않지만 다수가 만족하고 있는 숙소입니다. 네피도여행 숙박 선택에 고민을 겪고 계신다면 호텔 애플이 제공하는 즐거움을 웹사이트를 통해 간접적으로 느껴보세요. 25,880원 정도의 1박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호텔 애플의 호텔 애플호텔의 프로모션의 따라 가격에 오차가 있으니 링크를 통해 다시한번 가격을 확인해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 가장 저렴한 이벤트가가 제공되고 있을지도 몰라요. 그와함께 실숙박객들을 통해 누적된 0개의 사용후기를 살펴보신 후 합리적인 예약을 하세요.

☞프로모션 및 정보 지금 확인☞


호텔 애플의 사진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에서 편하게 주무실 수 있습니다. 본 숙소에서 24시간 룸서비스, Wi-Fi (무료/전 객실), 주차장, 룸서비스,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등을 포함해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총 78개 객실 중 한 곳에 들어서는 순간 하루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으며, 대부분의 객실에 평면 TV, 금연 객실, 에어컨, 모닝콜 서비스, 책상 등과 같은 다양한 편의 시설/용품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호텔의 24시간 룸서비스, Wi-Fi (무료/전 객실), Wi-Fi (공공 장소), 주차장, 룸서비스 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완벽한 시설을 갖춘 호텔에서 편안하게 숙박할 수 있습니다.


국가 : 미얀마
도시 : 네피도
주소 : Block No 2, Oattara Thiri Township, Hotel Zone 2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