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곤 숙소 예약, 호텔 베인트 나웅

호텔 베인트 나웅 (Hotel Bayint Naung )

호텔 베인트 나웅 (Hotel Bayint Naung )

1.0성 숙소의 최상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1성급 숙박, 호텔 베인트 나웅을 통해 합리적인 양곤여행을 즐겨보세요. 빅데이터를 통한 평점은 0.0점으로 적당한 편으로 만족도는 중간정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양곤에서 평온한 숙소를 원하신다면 호텔 베인트 나웅에서 휴식이라면 피로없는 여행이 되지않을까요? 호텔 베인트 나웅 하룻밤 이벤트가는 36,232원이며 호텔 베인트 나웅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0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숙소 상세정보 & 예약하기☞


호텔 베인트 나웅의 사진

아늑한 객실에서 편안한 잠자리를 보장해 드리며, 일부 객실은 인터넷 – 무선 (무료), 모닝콜 서비스, 금연 객실, 에어컨, 미니 바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총 5개 층 44개 객실은 여행 중 내 집에 머무는 것과 같은 따뜻함과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본 숙소 투숙 기간 다양한 여가 시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양곤에 방문하는 이유와 상관없이 호텔 베인트 나웅에서 집같은 평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객실은 아늑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은 평면 TV,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에어컨, 모닝콜 서비스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국가 : 미얀마
도시 : 양곤
주소 : G1 (79-A) , Corner of Ingyin & Padauk Street ,Bayint Naung Warehouse , Mayangone .Yangon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