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아빨리 호텔] 호텔 ACE 나가팔리 비치

호텔 ACE 나가팔리 비치 (Hotel ACE Ngapali Beach)

호텔 ACE 나가팔리 비치 (Hotel ACE Ngapali Beach)

고객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는 3.0성급 숙소


호텔 ACE 나가팔리 비치은 응아빨리여행에 많이 이용되는 3성급 휴식처입니다. 통계에 의해 알려진 평점은 7.9점으로 매우 우수한 편이기에 많은 사람들이 만족하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응아빨리숙박 어디서 해야할지 고민스러우시다면 호텔 ACE 나가팔리 비치에서 오래도록 기억될 소중한 기억을 만드세요. 호텔 ACE 나가팔리 비치 특별 할인가격은 103,520원 수준으로 호텔 ACE 나가팔리 비치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103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예약 마감 직전 숙소 확인☞


호텔 ACE 나가팔리 비치의 사진

24시간 룸 서비스, 왕복 운행 서비스, 바, 안전 금고, 자전거 대여와 같은 시설을 항상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응아빨리의 편리한 위치에 있는 호텔 ACE 나가팔리 비치에서 여행을 시작해 보세요. Miles 거리에 있습니다. 업무차 또는 휴식하러 응아빨리에 찾아오는 모든 여행자에게 적합한 호텔 ACE 나가팔리 비치 입니다. 호텔에서 투숙객들이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국가 : 미얀마
도시 : 응아빨리
주소 : Lintha Village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