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레호수 여행, 다시가고 싶은 파라다이스 호텔 니아웅 슈웨

파라다이스 호텔 니아웅 슈웨 (Paradise Hotel Nyaung Shwe)

파라다이스 호텔 니아웅 슈웨 (Paradise Hotel Nyaung Shwe)

실패없는 3.0성 숙소 선택


3성급 숙박, 파라다이스 호텔 니아웅 슈웨에서 인레호수의 자유로운 여행 어떨까요? 실제 투숙객의 이용평점은 8.5점으로 부족함없는 정도로 만족도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인레호수여행 숙박 선택에 고민을 겪고 계신다면 파라다이스 호텔 니아웅 슈웨이라면 좋은 선택이 될거에요. 36,232원 정도의 1박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파라다이스 호텔 니아웅 슈웨의 파라다이스 호텔 니아웅 슈웨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73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할인 가격 확인하기☞


파라다이스 호텔 니아웅 슈웨의 사진

편리함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파라다이스 호텔 니아웅 슈웨에서 머문다면 인레호수에 있는 동안 탁월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1996년에 지어진 본 숙소(파라다이스 호텔 니아웅 슈웨)는 인레호수 여행을 위한 스마트한 선택입니다. 투숙객 편의와 편안함을 위해 숙소에서 24시간 룸서비스, Wi-Fi (무료/전 객실), 편의점, 일일 청소 서비스, 기념품 가게 등을 제공합니다. 일부 객실에는 무료 차, 옷장, 타월, 슬리퍼, 무료 인스턴트 커피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무료 차, 옷장, 타월, 슬리퍼, 무료 인스턴트 커피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국가 : 미얀마
도시 : 인레호수
주소 : 40, Museum Road, Thazi Quarter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