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스러웠던 짜익티요 숙소, 투우나 부미 마운틴 뷰 리조트

투우나 부미 마운틴 뷰 리조트 (Thuwunna Bumi Mountain View Resort)

투우나 부미 마운틴 뷰 리조트 (Thuwunna Bumi Mountain View Resort)

다시 찾고 싶은 3.0성급 숙소


2성급 숙박시설, 투우나 부미 마운틴 뷰 리조트을 중심으로 짜익티요의 여행을 그려보세요. 통계에 의해 알려진 평점은 7.7점으로 훌륭한 수준으로 불만을 가진 투숙객이 적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짜익티요의 즐거운 여행을 꿈꾸시는 분들이라면 투우나 부미 마운틴 뷰 리조트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해보시는건 어떨까요? 31,056원 수준의 가격으로 숙박이 가능한 투우나 부미 마운틴 뷰 리조트의 투우나 부미 마운틴 뷰 리조트41개로 작성되어진 상세한 평가를 체크하시고 늦기전에 예약을 완료하세요!

☞프로모션 및 정보 지금 확인☞


투우나 부미 마운틴 뷰 리조트의 사진

아늑한 객실에서 편안한 잠자리를 보장해 드리며, 일부 객실은 앉을 공간, TV, 샤워실, 커피/차 메이커, 미니 바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정원 등을 즐기며 긴장을 풀고 편안한 분위기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짜익티요의 볼거리와 사운드를 즐기고 싶다면 본 숙소(투우나 부미 마운틴 뷰 리조트)는 탁월한 선택입니다. 투우나 부미 마운틴 뷰 리조트에서 숙박하여야 하는 세가지 이유는 바로 친절한 직원, 좋은 시설, 그리고 여러 짜익티요 관광지와 가깝기 때문입니다. 손님의 숙박을 향상시키기 위해, 호텔에서 정원 같은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제공합니다.


국가 : 미얀마
도시 : 짜익티요
주소 : 151 D ,Seikphu Foothill, Kyaikhtiyo Pagoda Road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