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간 호텔] 투리자 호텔

투리자 호텔 (Thurizza Hotel)

투리자 호텔 (Thurizza Hotel)

기억에 남는 2.0성급 숙소


투리자 호텔은 바간에 있는 2성급 숙소입니다. 실제 예약한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나온 평균 점수는 8.0점으로 적당한 편으로 모두가 만족하지는 않지만 다수가 만족하고 있는 숙소입니다. 바간여행에서 잠자리 걱정되시지요? 투리자 호텔의 숙박을 추천해드립니다. 저도 예약하고 싶네요. 31,056원 정도의 1박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투리자 호텔의 투리자 호텔호텔의 프로모션의 따라 가격에 오차가 있으니 링크를 통해 다시한번 가격을 확인해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 가장 저렴한 이벤트가가 제공되고 있을지도 몰라요. 그와함께 실숙박객들을 통해 누적된 24개의 사용후기를 살펴보신 후 합리적인 예약을 하세요.

☞할인가로 예약하기☞


투리자 호텔의 사진

호텔은 모든 여행객의 개별 요구에 맞도록 높은 수준의 서비스와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 숙소(투리자 호텔)는 어떤 이유로 바간에 방문해도 지내기에 매우 좋은 곳입니다.

본 숙소(투리자 호텔)는 최상의 서비스와 다양한 시설을 제공하며 고객의 편안한 투숙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24시간 룸서비스, Wi-Fi (무료/전 객실), 일일 청소 서비스, 우편 서비스, 택시 서비스 등 여러 가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여행객과 관광객 모두 본 숙소의 시설과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국가 : 미얀마
도시 : 바간
주소 : Thiri Marlar Street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