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아빨리숙박, 탄데 비치 리조트 가팔리

탄데 비치 리조트 가팔리 (Thande Beach Resort Ngapali)

탄데 비치 리조트 가팔리 (Thande Beach Resort Ngapali)

기억에 남는 3.0성급 숙소


탄데 비치 리조트 가팔리은 응아빨리여행에 많이 이용되는 4성급 휴식처입니다. 체류한 여행객들의 후기를 통한 점수는 8.7점으로 훌륭한 수준으로 재예약율이 높을 것 입니다. 응아빨리에서 실패없는 여행을 원하신다면 탄데 비치 리조트 가팔리을 중심으로 여행 일정을 계획해보세요. 108,696원 수준의 가격으로 숙박이 가능한 탄데 비치 리조트 가팔리의 탄데 비치 리조트 가팔리호텔의 프로모션의 따라 가격에 오차가 있으니 링크를 통해 다시한번 가격을 확인해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 가장 저렴한 이벤트가가 제공되고 있을지도 몰라요. 그와함께 실숙박객들을 통해 누적된 364개의 사용후기를 살펴보신 후 합리적인 예약을 하세요.

☞선착순 예약 및 할인받기☞


탄데 비치 리조트 가팔리의 사진

객실은 아늑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은 전화기, 앉을 공간, 모기장, 헤어 드라이기, 샤워실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0 Miles이며, 공항까지는 25분 정도 소요됩니다.

본 숙소(탄데 비치 리조트 가팔리)의 시설과 서비스는 투숙객에게 즐거운 숙박 경험을 선사합니다. 호텔은 모든 여행객의 개별 요구에 맞도록 높은 수준의 서비스와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호텔의 온수 욕조, 실외 수영장, 스파, 마사지, 정원 등을 통해 더욱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국가 : 미얀마
도시 : 응아빨리
주소 : Ngapali, Thandwe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