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스러운 양곤 숙박, 호텔 파라미

호텔 파라미 (Hotel Parami)

호텔 파라미 (Hotel Parami)

다시 찾고 싶은 4.0성급 숙소


4성급 숙박, 호텔 파라미을 통해 합리적인 양곤여행을 즐겨보세요. 빅데이터를 통한 평점은 7.7점으로 아주 좋은편이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은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양곤을 합리적으로 관광하시길 기대한다면 호텔 파라미에서 아름다운 밤을 만드세요. 82,816원 수준의 가격으로 숙박이 가능한 호텔 파라미의 호텔 파라미호텔의 프로모션의 따라 가격에 오차가 있으니 링크를 통해 다시한번 가격을 확인해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 가장 저렴한 이벤트가가 제공되고 있을지도 몰라요. 그와함께 실숙박객들을 통해 누적된 117개의 사용후기를 살펴보신 후 합리적인 예약을 하세요.

☞이벤트가로 예약하기☞


호텔 파라미의 사진

안정적인 서비스와 전문적인 직원을 원하신다면 Hotel Parami에서 숙박하시기 바랍니다. 인야 호수에 있는 본 숙소(호텔 파라미)는 본격적인 양곤 여행 시작을 위한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9 km 거리에 있는 이 4성급 숙소는 좋은 위치와 도시의 많은 명소들로의 접근성을 자랑합니다. 각 객실은 아름답게 꾸며져 있으며 편리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본 숙소(호텔 파라미)는 비즈니스 또는 휴가차 양곤에 방문한 모든 여행객들을 위한 최고의 위치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국가 : 미얀마
도시 : 양곤
주소 : No. 2, Parami Road, Mayangone Township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