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우크퓨 숙소 정보, 호텔 차욱퓨

호텔 차욱퓨 (Hotel Kyauk Phyu)

호텔 차욱퓨 (Hotel Kyauk Phyu)

다시 찾고 싶은 3.0성급 숙소


3성급 숙박, 호텔 차욱퓨에서 차우크퓨의 자유로운 여행 어떨까요? 실 숙박객 만족도를 살펴보니 평점은 7.2점으로 적당한 수준으로 모두가 만족하지는 않지만 다수가 만족하고 있는 숙소입니다. 차우크퓨을 합리적으로 관광하시길 기대한다면 호텔 차욱퓨의 숙박을 추천해드립니다. 저도 예약하고 싶네요. 51,760원의 이벤트가를 만나볼 수 있는 호텔 차욱퓨, 호텔 차욱퓨1개로 작성되어진 상세한 평가를 체크하시고 늦기전에 예약을 완료하세요!

☞예약 마감 직전 숙소 확인☞


호텔 차욱퓨의 사진

비즈니스 여행객과 관광객 모두 호텔의 시설과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본 숙소에는 멋스럽게 꾸며진 총 60개의 객실이 있으며, 대부분의 객실에 평면 TV, 무선 인터넷, 무선 인터넷(무료), 에어컨, 책상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본 숙소(호텔 차욱퓨)의 훌륭한 서비스와 우수한 시설이 잊을 수 없는 여행을 만들어 줍니다. 차우크퓨에 방문하거나 잠시 체류하는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호텔 차욱퓨 입니다. 24시간 룸서비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Wi-Fi (공공 장소) 시설을 포함해 여러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가 : 미얀마
도시 : 차우크퓨
주소 : 111, Air port Road (Bo Nga Mout Street)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