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카부미 숙소 예약, 호텔 페르마타 히자우 수카부미

호텔 페르마타 히자우 수카부미 (Hotel Permata Hijau Sukabumi)

호텔 페르마타 히자우 수카부미 (Hotel Permata Hijau Sukabumi)

안락한 휴식의 1.0성급 동반자


호텔 페르마타 히자우 수카부미은 수카부미에 있는 1성급 숙소입니다. 실 숙박객들을 대상으로 조사한 평균 만족도는 5.2점으로 적당한 편으로 만족도는 보통입니다. 수카부미의 즐거운 여행을 꿈꾸시는 분들이라면 호텔 페르마타 히자우 수카부미의 안락함을 느껴보시길 바랄께요. 호텔 페르마타 히자우 수카부미 하룻밤 이벤트가는 24,845원이며 호텔 페르마타 히자우 수카부미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25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할인가로 예약하기☞


호텔 페르마타 히자우 수카부미의 사진

회의시설, 주차장,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식당 시설을 포함해 여러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 숙소(호텔 페르마타 히자우 수카부미)의 훌륭한 서비스와 우수한 시설이 잊을 수 없는 여행을 만들어 줍니다. 호텔 페르마타 히자우 수카부미의 전문적인 서비스와 다양한 특색의 매력적인 조합을 발견해 보세요. 만족스러운 시설 및 서비스를 갖춘 본 숙소에서 편안하게 숙박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호텔 페르마타 히자우 수카부미)를 수카부미 여행의 근거지로 정해 본격적인 여행을 시작해 보세요.


국가 : 인도네시아
도시 : 수카부미
주소 : Jl. Bhayangkara no 46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