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피도 호텔 정보, 힐튼 네이 피 타우

힐튼 네이 피 타우 (Hilton Nay Pyi Taw)

힐튼 네이 피 타우 (Hilton Nay Pyi Taw)

5.0성 숙소의 최상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힐튼 네이 피 타우에서 네피도 여행을 시작해 보세요. 실 숙박객들을 대상으로 조사한 평균 만족도는 8.3점으로 불만사항이 낮으므로 불만을 가진 투숙객이 적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네피도의 즐거운 여행을 꿈꾸시는 분들이라면 힐튼 네이 피 타우이 제공하는 즐거움을 웹사이트를 통해 간접적으로 느껴보세요. 힐튼 네이 피 타우은 1박 프로모션가 136,646원으로 힐튼 네이 피 타우19개의 후기를 참고하시고 모든방이 예약되기 전에 먼저 예약하세요.

☞선착순 예약 및 할인받기☞


힐튼 네이 피 타우의 사진

완벽한 시설을 갖춘 호텔에서 편안하게 숙박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힐튼 네이 피 타우)는 네피도에서의 양질의 숙박을 위한 다양한 시설/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4시간 룸서비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경비 서비스, 일일 청소 서비스, 휠체어 접근가능 등과 같은 최상급 편의/부대 시설을 본 숙소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네피도의 최고 위치에 있는 힐튼 네이 피 타우에서 도시의 모든 것을 맛볼 수 있습니다. 네피도의 최고 위치에 있는 힐튼 네이 피 타우에서 도시의 모든 것을 맛볼 수 있습니다.


국가 : 미얀마
도시 : 네피도
주소 : No. JV-001 Taw Win Thiri Road, National Guest House Zone, Dekhina Thiri Township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