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곤 호텔 추천, 호텔 얀킨

호텔 얀킨 (Hotel Yankin)

호텔 얀킨 (Hotel Yankin)

가슴떨리는 아름다운 기억을 보장하는 3.0성급 숙소


호텔 얀킨에서 양곤 여행을 시작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실제 이용객의 평점은 7.4점으로 훌륭한 수준으로 많은 사람들이 만족하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양곤여행에서 잠자리 걱정되시지요? 호텔 얀킨이라면 좋은 선택이 될거에요. 호텔 얀킨 하룻밤 이벤트가는 24,845원이며 호텔 얀킨285개로 작성되어진 상세한 평가를 체크하시고 늦기전에 예약을 완료하세요!

☞링크를 통해 최저가 예약을 지금 확인하세요.☞


호텔 얀킨의 사진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룸 서비스, 무선 인터넷 (공공 장소), 주차장, 룸 서비스 등을 포함한 모든 필요한 시설이 가까이 있습니다. 이상적인 위치와 시설이 잘 어우러진 본 숙소(호텔 얀킨)는 여러모로 제격입니다. 이 멋진 숙소에서 머무르며 24시간 룸서비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경비 서비스, 일일 청소 서비스, 택시 서비스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의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경비 서비스, 일일 청소 서비스, 티켓 서비스, 휠체어 접근가능 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인야 호수 지역의 관광명소와 근접한 호텔 얀킨에서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제공합니다.


국가 : 미얀마
도시 : 양곤
주소 : No. 186, Lu Nge Thitsar Street, on Kanbae Road, Yankin Township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