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카시숙박추천] 호텔 하시드 자야 리포 시카랑

호텔 하시드 자야 리포 시카랑 (Hotel Sahid Jaya Lippo Cikarang)

호텔 하시드 자야 리포 시카랑 (Hotel Sahid Jaya Lippo Cikarang)

5.0급 숙박에서 내집같은 편안함을 누려보세요.


호텔 하시드 자야 리포 시카랑에서 베카시 여행을 시작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이용객 만족도는 7.1점으로 적당히 합리적인 수준으로 모두가 만족하지는 않지만 다수가 만족하고 있는 숙소입니다. 베카시에서 제대로된 휴양을 원하신다면 호텔 하시드 자야 리포 시카랑이라면 좋은 선택이 될거에요. 57,971원 정도의 1박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호텔 하시드 자야 리포 시카랑의 호텔 하시드 자야 리포 시카랑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97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할인 가격 확인하기☞


호텔 하시드 자야 리포 시카랑의 사진

대부분의 객실에서 인터넷 – 무선 (무료), 월풀욕조, 금연 객실, 에어컨, 난방 등의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본 숙소(호텔 하시드 자야 리포 시카랑)의 훌륭한 서비스와 우수한 시설이 잊을 수 없는 여행을 만들어 줍니다. 비즈니스 및 레저 여행 모두를 충족시킬 수 있는 본 숙소(호텔 하시드 자야 리포 시카랑)는 도시에서 가장 유명한 지역 중 하나인 델타마스에 있습니다.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에서 편하게 주무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평면 TV, 욕실 내 전화기, 무료 인스턴트 커피, 무료 차, 무료 웰컴 드링크 등과 같은 여러 편리한 시설들을 제공합니다.


국가 : 인도네시아
도시 : 씨카랑
주소 : Jl.MH Thamrin Kav 103, Lippo Cikarang, Bekasi Jawa Barat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