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숙소정하기 – 호텔 파크 힐 명동


호텔 파크 힐 명동

(Hotel Park Hill Myeongdong)

괜찮았습니다.

직원이 아주 친절했어요. 근데 티비가 너무.. 오래되서 이불도 조금 찝찝한 느낌이 들었어요. 근데 이건 여름이라 습기 때문일 수 도 있음 에어컨 진짜 잘나와요. 근데 침대로 …

좋은 위치, 친절한 직원, 아쉬운 방음

좋았던 점 : 가격, 위치, 친절도. 토요일 서울 중심지 숙박에 ,도미토리가 아닌 숙박은 이 가격엔 없다고 봅니다. 회현역에서 3분거리구, 명동쇼핑거리에서도 10분밖에 안걸립…

좀 그랬어요

위치는 지하철에서 5분정도 거리구요 호텔 외관은 뭐 그럭저럭 이였구요 복도에 담배냄새가 많이 나는거같고 방은 좀 아쉬웠어요 특히 침대가 스프링이 만져지고 누웠는데 등에 베기더…

404개의 후기체크

스탠다드 더블 (Standard Double)

스탠다드 더블 (Standard Double)

스탠다드 트윈 (Standard Twin)

반갑습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숙소는 호텔 파크 힐 명동인데요. 한번 자세히 알아볼까요?

투숙하는 여행객들은 호텔 내에서 전 객실 사용가능한 무료 와이파이, 매일 깨끗함을 선사하는 청소 소비스, 프라이빗 체크인/체크아웃, 공용 와이파이,여행 가방(짐) 보관 서비스 등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 파크 힐 명동 숙박시 주변의 가볼만한 장소(쇼핑)

명동 쇼핑거리 : 도보 6~8분내외, 명동 : 도보 6~8분내외, 덕수궁 : 도보 10~12분태국 대사관 : 도보 2~3분소요, 회현역(남대문시장) : 도보 3~4분 정도, 신세계 백화점 본점 : 도보 3~4분 정도,

여유롭고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총 28여개의 객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본 숙소 투숙하시는동안 다채로운 여가 시설 등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무엇보다 숙소 선택 시 가장 중요한 부분이 바로 가격입니다. 과거 몇 개월간 호텔 파크 힐 명동의 평균요금대는  71,250 원 정도이네요. 객실옵션이 다양해서 선택하는 객실에 따라 금액은 변동될수 있으니 체크해 보시길 바랍니다.

 객실별 요금 자세히보기




◇인기시설/서비스

공용키친, 24시간 로비

◇입실시간/퇴실시간

체크인 : 오후 2시  체크아웃 : 오전 11시:00 AM

◇지역

대한민국 서울 중구 퇴계로12길 39-8

★공항 및 교통

대략 15.9 km 떨어진 거리에 김포 국제공항 (GMP)이 있습니다.

호텔 파크 힐 명동주변 버스/지하철역 – 회현역(남대문시장)(320 m) 명동역(550 m)


기타시설 및 서비스

금연 객실, 여행 짐 보관, 흡연 구역, 안전 금고, 일일 청소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