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여행 숙소로 추천하는 나인 플레이스


나인 플레이스

(Nine Place)

작지만 조용하고 깨끗한 호텔

…조용하고 깨끗합니다. wifi도 잘 되고 관광하기에 위치도 참 좋아요 다음에 또 올게요 번창하세…

제값을 하는 호텔(좋은 의미로도 안 좋은 의미로도)

… 터졌습니다만 체크아웃 후 가방을 맡길때 가방 하나당 100바트의 보관료를 받더군요. 통러역 근처에서 저렴한 호텔을 찾으신다면 더도말고 덜도말고 딱 가격만큼 하는 호텔입니다…

싼 맛에 묵기 좋은 호텔

우선적으로 가격에 대해서는 참 괜찮은 호텔임. 처음 택시를 타고 찾아갔는데 택시기사가 못찾아서 근처를 몇 번 돌았음. 간판이라던지 위치가 조금 부정확하여 찾기 어렵고 bts …

588개의 리뷰 더보기

슈페리어 (창문 있음) (Superior Window)

슈페리어 (창문 있음) (Superior Window)

더블 스탠다드 (Double Standard)

오늘 소개해드리려고 하는 호텔은 바로! 방콕에 위치한 나인 플레이스 살펴보겠습니다.

소개드리려는 숙소(나인 플레이스)의 자랑할 만한 시설과 서비스는 여행자에게 편안한 여행경험을 선사합니다.

나인 플레이스주변 인기관광지

방콕 대학 시티 캠퍼스 – 도보 3분
Tailor Pro Custom Tailor – 도보 6분
키스 몰 – 도보 8분
Kamavijitra – 도보 8분
Kluaynamthai Hospital – 도보 9분
터미널 21 쇼핑몰 – 3.5 km, 센트럴 월드 – 5.8 km, 짐 톰슨 – 6.97 km, 야오와랏 로드 – 8.32 km, 아시아티크 – 더 리버프론트 – 8.51 km

나인 플레이스 주변에는 Tailor Pro Custom Tailor, 키스 몰, Kamavijitra 등과 같은 유명한 스팟이 있습니다. 나인 플레이스에서 지내며 무료 와이파이, 택시 서비스, 24시간 상주하는 프런트 데스크, 공공장소 와이파이, 렌트카 등을 이용할 수 있답니다.


나인 플레이스에서 숙박을 고려한다면 하루 숙박가격 이 가장 중요할 수 밖에 없습니다.. 지난 몇 개월간의 나인 플레이스 평균 가격대는  19,615 원 정도입니다. 자세한 가격정보는 아래의링크를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오늘의 특가요금 보기




◇인기시설/서비스

전화기, 생수, 온수

※체크인 및 체크아웃

체크인 : 14시  체크아웃 : 12시(정오)

◇지역

태국 방콕 수쿰윗 / 스쿰빗

★공항 및 교통

수완나품 국제공항 (BKK)에서 나인 플레이스(Nine Place)까지는 보통 31분정도 소요됩니다.

호텔과 가까운 버스/지하철역은 에까마이 버스터미널이 있는데 도보로 15분정도 걸립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애완동물 동반 가능,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엘리베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