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렌띠안(페레티안)에 반하다, 밈피 페르헨티안


밈피 페르헨티안

(Mimpi Perhentian)

가족여행으로 좋았어요

…가족여행으로 좋았어…

가는길이 험할뿐~~

…탁월한 선택이였어요..ㅎ 쁘렌띠안 자체가 노후되고 깨끗한 시설이 없는데 작년에 리모델링 해서 굉장히 깨끗해요…. 선착장 바로 옆이라.. 아무리 짐이 많아도 문제없어요…

만족스러운 리조트

쁘렌띠안 롱비치 한쪽이 위치한 고급리조트네요 유일하게 수영장도 딸려있어서 좋습니다. 숙소 컨디션도 엄청좋구요. 단점이라면 바로 앞 해변이 지대가 높아서그런지 물이빠져있어서 조…

272명의 실제 리뷰보기

프리미어 스위트 (Premier Suite)

프리미어 스위트 (Premier Suite)

슈페리어 트리플 (Superior Triple)

이번에 소개해드리려고 하는 호텔은 바로 이 곳! 밈피 페르헨티안(Mimpi Perhentian)입니다. 밈피 페르헨티안(Mimpi Perhentian)은 쁘렌띠안(페레티안)에 있는 4성급 호텔입니다.

(밈피 페르헨티안)에는 많은 시설이 구비되어 있어 쁘렌티안섬에서의 여행시간을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본 숙소는 여행하면서 꼭 가봐야하는 필수 관광지들에 손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뛰어난 위치가 자랑거리입니다.

밈피 페르헨티안 주변 관광지 거리 및 이동시간

롱 비치 – 도보 5분내외
르당 공항 – 35 km
코타바루 공항 – 54 km
술탄 마흐무드 공항 – 73 km
나라티왓 공항 – 126 km
롱 비치 – 도보 5분내외

여행객들은 밈피 페르헨티안 내에서 크리닝 서비스, 기념품 샵(shop), 휠체어 접근가능, 장애인용 편의시설, 여행 짐 보관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답니다.


가장 중요한 저렴한 요금! 밈피 페르헨티안 지난 몇 달의 1박 평균요금은  81,500 원인데요. 날짜나 계절에 따라 변동될 수는 있답니다.

 오늘의 할인요금 보기




◇인기시설/서비스

실외 수영장, 옷 거는 행거, 거울

◇입실시간/퇴실시간

체크인 : 오후 15시  체크아웃 : 정오

◇지역

말레이시아 쁘렌띠안(페레티안) 푸라우 퍼헨티안 케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레스토랑, 무료 웰컴 드링크, 옷장, 고층, 미니 바,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금연, 발코니/테라스, 전화기, 노트북용 금고, 샤워실, 책상, 리넨, 세면도구, 커피/티 메이커, 마룻바닥, 슬리퍼, 타월, 모닝콜 서비스, 암막 커튼, 헤어드라이어, 목욕 가운, 에어컨, 화재 탐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