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에 반하다, 스플래시 비치 리조트 바이 랑햄 하스피탈리티 그룹


스플래시 비치 리조트 바이 랑햄 하스피탈리티 그룹

(Splash Beach Resort by Langham Hospitality Group)

가격대비 나쁘지 않은 선택

…힘듭니다. 따라서, 훌륭한 풍광 그리고, 워터파크를 저렴한 가격에 즐기려는 관광객들에게는 합리적인 선택이 될 수 있겠으나, 그 이외의 것은 기대하지 않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

공항에서 가까움

…라 숙박을 잡고 하루종일 워터파크에서 놀고 숙소에서 쉬었다가 공항갔습니다. 호텔에서 공항까지는 차로 10분~15분 소요됩니다. 호텔 픽업보다 개인으로 차를 부르는것이 쌉니다…

2베드룸 풀빌라 2박 숙박함

부모님 모시고 간건데 풀빌라는 대만족임. 풀도 크고 베드룸이 따로 별채처럼 나가있는게 조금 불편하긴 한데 전반적으로 크고 좋았음. 물도 깨끗하고 방도 큼직하고 주방기구도 다 …

245개의 후기체크

4 베드룸 풀빌라 (4 Bedroom Pool Villa)

4 베드룸 풀빌라 (4 Bedroom Pool Villa)

2베드룸 오션 프런트 풀빌라 – 주방 (2 Bedroom Ocean Front Pool Villa with Kitchen)

이번에 소개해드리려고 하는 푸켓 숙소는 스플래시 비치 리조트 바이 랑햄 하스피탈리티 그룹(Splash Beach Resort by Langham Hospitality Group)인데요. 한번 자세히 알아볼께요!

(Splash Beach and Resorts)는 여행으로 피곤함을 느끼는 여행자들에게 편안한 휴식을 주기 위한 우수한 서비스와 모든 필수 시설을 제공합니다. 본 숙소는 여행하면서 꼭 가봐야하는 필수 관광지들에 손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뛰어난 위치가 자랑거리입니다.

스플래시 비치 리조트 바이 랑햄 하스피탈리티 그룹에 숙박한다면 아래의 관광지들이 가깝습니다.

스플래시 정글 워터파크 – 도보 4분 내외
푸켓 국제공항 – 도보 10분내외
소이 독 파운데이션 – 1.47 km
마이카오 비치 – 2.23 km
왓 몽콜 와라람 – 2.53 km
수린 비치 – 15 km
푸켓 판타씨 – 18 km
카말라 비치 – 18 km
빠통 비치 – 24 km
왓 찰롱 – 30 km

숙소 부대시설 및 편의 시설에는 24시간동안의 고품격 룸서비스, 철저한 보안 서비스(24시간), 무료 와이파이 , 크리닝 서비스, 난로 등이 있습니다.


가장 궁금해하는 가격부터 체크해보겠습니다! 스플래시 비치 리조트 바이 랑햄 하스피탈리티 그룹(Splash Beach Resort by Langham Hospitality Group) 평균 가격은  73,990 원 정도인데요. (조식포함여부, 숙박인원, 레이트체크아웃) 객실옵션에 따라 차이는 조금씩 발생할 수 있으니까 사전에 꼭 한 번 확인해 보세요.

 내 여행날짜 요금 체크해보기




◇인기시설/서비스

워터파크, 실외 수영장, 레스토랑

※체크인시간/체크아웃시간

체크인 : 오후 15시  체크아웃 : 정오

◇지역

태국 푸켓 마이 카오

★공항 및 교통

대략 990 m 떨어진 거리에 푸켓 국제공항 (HKT)이 있습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전화기, 무선 인터넷(무료),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타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