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엠립(씨엠립) 자유여행으로 추천 :: 보파 폴렌 호텔


보파 폴렌 호텔

(Bopha Pollen Hotel)

직원 불친절,위생용품 부족,완전 실망입니다.

… 연락이 안된다는 황당한 말을 하더니 툭툭1대와 우리팀 4명을 남겨놓고 호텔안으로 들어가 버렸습니다.황당한 보파폴렌의 서비스를 다른 분께 절대로 추천하고 싶지 않습니다.!!…

좋은호텔입니다

… 중이라 한식당 (대박)도 이용했는데 바로 앞에 있기 때문에 한국분들에게는 그게 장점일지도. 금고도 있고 샤워 가운도 있고.. 필요한 대부분이 다 갖춰져 있습니다. 좋은 숙…

가격대비 만족해요

수영장이 생각보다 정말작아요~~~침구는 깨끗한 편인것 같아요 방도 생각보다 작고 아담합니다…

지금 바로 718개의 리뷰확인

슈페리어 더블 (Superior Double)

슈페리어 더블 (Superior Double)

슈페리어 트리플 (Superior Triple)

보파 폴렌 호텔(Bopha Pollen Hotel) 함께 알아봐요~

여행을 즐기거나 비즈니스를 위해 방문한 여행객 모두에게 만족감을 줄 수 있는 본 호텔은 도시에서 가장 유명한 지역 중 하나인 씨엠립 시내에 있습니다.

보파 폴렌 호텔에서 가까운 관광지(명소)

존 완스 나이트 클럽 – 3분, 클리닉 속프헵 – 5분, 살라 바이 호텔 스쿨 – 5분, 리 스레이 비나 국제 병원 – 5분, 리크 스메이 씨엠립 병원 – 6분, 펍 스트리트 – 15분정도, 앙코르 유적지 공원 – 5.8 km, 앙코르 톰 – 8.73 km, 바이욘 – 8.81 km, 타프롬 – 8.97 km

무료 와이파이, 크리닝 서비스, 팩스, 복사기, 우편 서비스 등을 포함하여 다양한 시설이 투숙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본 숙소는 최상의 서비스 그리고 시설 제공을 통하여 여행객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최고의 노력을 다하려고 합니다.


시엠립(씨엠립)여행 기간동안 비용걱정없이 즐겁게 돌아다니려면 든든한 경비가 필수일텐데요. 그러기 위해서는 호텔숙박요금을 최대한 아껴야하지 않을까요?? 보파 폴렌 호텔의 1박요금은  38,127 원대인데 평균금액으로 시즌마다 조금씩 달라질 수는 있어요~

 실시간 요금 체크




◇인기시설/서비스

금연, 무선 인터넷(무료), 욕조, 냉장고, 미니 바,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노트북용 금고, 샤워실, 전화기, 모닝콜 서비스, 세면도구, 책상, 목욕 가운, 슬리퍼, 커피/티 메이커, 무료 생수, 에어컨, 헤어드라이어

※체크인/체크아웃정보

체크인 : 14시  체크아웃 : 12시

◇지역

캄보디아 시엠립(씨엠립) 시엠립 시내

◇조식요금(숙박요금과 별도시)

5 USD

★공항 및 교통

씨엠립 국제공항 (REP)에서부터 보파 폴렌 호텔(Bopha Pollen Hotel)까지는 6 km거리로, 공항과 호텔간 자동차, 택시 등 차량으로 이동시 대략 21분 정도 예상됩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바(Bar), 레스토랑,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옷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