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파 사파 시내 숙소:: 라카사 호텔


라카사 호텔

(Lacasa Hotel)

No good.

…시에 노크도 없이 열리는 곳. 옆방에서 무얼하든 복도에서 무얼하든. 나는 모든걸 알수있다. 수압도 약하고 아침은 부실함. 가격이 싸도 용서가 안돼. 위치도 지도와 맞지 않음…

good hotel

…방이 춥다고 적혀있었는데 역시나 상당히 으스스했음 어떻게 보면 바깥보다 안이 더 추웠음 그밖에 아침조식은 부페로 진행되고 다른곳보다 좋았음 2박하는동안 매번 3그릇이상 먹었…

평범한 호텔

호텔이 지은지오래되어 노후화 됨…..로컬 아침식사와 친절한직원으로 불편함없이…..2박했읍니다….. 1층에 있는 사파 트래킹 여행사가 있어서 스케줄 잡는데 도움이 됩…

171명의 실제 후기보기

수페리어룸 (Superior)

수페리어룸 (Superior)

스탠다드 (조식포함) (Standard With Breakfast)

반갑습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숙소는 라카사 호텔인데요. 한번 자세히 알아볼까요?

여유롭고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총 55여개의 객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춘 라카사 호텔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

라카사 호텔 숙박시 가볼만한 명소(관광지)

※추천 여행지 ※
사파 광장 : 1~2분 (130 m), 함롱산 : 2~3분 (200 m), 홀리 로사리 성당(사파 성당) : 2~3분 (200 m), 므엉호아 계곡 : 6분 (560 m), 판시판산 : 7~8분정도 (780 m)

사파 문화 박물관 : 1~2분 (120 m), 사파 광장 : 1~2분 (130 m), Sapa Tourist Information Center : 2~3분소요 (140 m), 사파 버스터미널 : 2~3분 (160 m), 함롱산 : 2~3분 (200 m)

숙소 부대시설&편의 시설에는 전객실 Wifi, Wi-Fi (공용 구역), 주차장, 룸서비스, 공항 이동 차량 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편리함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호앙 하 사파 호텔에서 지낸다면 사파에 머무는 동안 여러모로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숙소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는 것은 편의시설이나 교통도 있지만, 가격대가 크겠죠? 라카사 호텔의 가격대를 보면 일반적으로  33,361 원 정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가격은 날짜나 요일, 성수기와 비수기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나의 여행기간 1박 요금은?




◇인기시설/서비스

책상, 금연, 고속 무선 인터넷(무료)

※체크인/체크아웃정보

체크인 : 숙소에문의  체크아웃 : 오전 10시

◇지역

베트남 사파 사파 시내

◇조식요금(숙박요금과 별도시)

2.5 USD

★공항 및 교통

160 m정도 떨어진 사파 버스터미널까지는 도보 이동시 3분정도 소요됩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책상, 무료 생수, 샤워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