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히라보칸다 비하라 부다 스테이튜에서 가까운 킹스 파빌리온


즐거운 금요일, 점심은 맛있게 드셨나요? 이번 글에서 소개해드릴 킹스 파빌리온은 캔디역 (기차)과 가까운 곳입니다. 대중교통 접근성이 좋으니 캔디 숙소 찾고 계시다면 참고해 보세요.

“낙원적인 분위기의 뛰어난 호텔 우리는 크리스마스와 새해를 맞아 신혼 여행이 끝날 무렵 이틀 동안 킹…”

“놀라운 단 9 개의 객실, 훌륭한 서비스, 멋진 수영장. 우리는 스위트, 톤의 공간, 멋진 침대, …”

76명의 만족도 보기→ 

스위트 (Suite)/95m²

디럭스룸 (Deluxe Room)/47m²

주니어 스위트 (Junior Suite)../ 19평

사업차 방문하는 여행객과 일반 관광객 모두 킹스 파빌리온의 서비스와 시설을 누릴 수 있습니다. 킹스 파빌리온은 꼭 가보면 좋을 만한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가까운 위치가 강점인데요. 객실은 불편함이 없게 설계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는 편안한 숙박을 위한 와이드 TV, 카펫, 아동용 하이체어, 옷걸이, 커피(무료) 등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킹스 파빌리온 (Kings Pavilion)에서 가까운 역이나 터미널은?

캔디역 (기차) – 도보 13분

아스기리야역 (기차) – 도보 18분


캔디 주요 스팟들과의 거리

바히라보칸다 비하라 부다 스테이튜 → 10분

Kandy View Point → 19분

우다왓타케레 성역 1.93 km

불치사 2.01 km

Kandy War Cemetery 2.11 km

Kandy Garrison Cemetery 2.21 km

세이론 티 박물관 2.97 km

New Ranweli Spice Garden 3.52 km

아무래도 숙소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가격인데요. 지난 몇 달간 킹스 파빌리온 (Kings Pavilion)의 1박당 요금대는 317,708원 정도이네요. 물론 선택하시는 객실(룸)에 따라 금액은 인상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요금 보기 ▷ 

킹스 파빌리온의 주요 서비스 및 편의 시설로는 안전 금고, 24시간 상시 체크인,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룸서비스(24시간), 마사지, 세탁 서비스, 실외 수영장, 스파 등이 있습니다.

체크인 및 체크아웃▶14:00 / 12:00

애니와타 / Galkanda Road

킹스 파빌리온 조식 요금 : 4167 LKR

숙소에서 공항까지의 거리 ▶ 시기리야 공항(74.54 km), 반다라나이케 국제공항(82.5 k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