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씨스타 리조트 시설 및 요금수준

블루 씨스타 리조트

숙박객 15명이 좋은 평가를 주고 있는 블루 씨스타 리조트 입니다. 자세히 알아볼까요?

“최고 Peter와 Marieson은 훌륭한 수용 호스트였습니다. 우리는 평화로운 체류와 아름다운 일…”

“그것은 가족과 함께 휴가를 보내는 것과 같습니다. 장소는 지방 도로에서 조금 멀었습니다. 하발 하발…”

모든 리뷰 확인하기 ≫ 

Room Assigned on Arrival/30m²

방갈로 – 바다 전망 (Bungalow with Sea View)/30m²

방갈로 – 바다 전망 (Bungalo (싱글베드 1개 + 더블베드 1개)

호텔은 모든 투숙객의 개별 요청에 맞도록 최상의 서비스와 부대시설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블루 씨스타 리조트는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편안한 객실에서 아늑한 잠자리를 제공해 드리며, 대다수의 객실은 고속 무선 인터넷, 금연 객실, 책상, 선풍기, 냉장고 등의 편의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행하는 기간의 블루 씨스타 리조트 (Blue Seastar Resort) 가격대는 어느정도 할까요? 한번 체크해 보세요~

블루 씨스타 리조트 최저 요금 조회하기 ▷ 

블루 씨스타 리조트는 숙박하시는 동안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무료 Wi-Fi (모든 객실), 무료 생수, 주차장(무료), 다이빙, 룸서비스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일부 유료)

블루 씨스타 리조트 조식 요금 350 PHP

Agpudlos, San And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