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이 / 상해 루자주이 & 뉴 인터내셔널 엑스포 센터 푸둥 숙소 : 그랜드 솔룩스 종규 호텔 (푸디엔루역 (메트로)에서 도보 3분거리)

그랜드 솔룩스 종규 호텔

hello! 안녕하세요. 이번 호텔 소개는 평점이 10점 만점에 8.2점으로 높은 편인 상하이 / 상해의 그랜드 솔룩스 종규 호텔 (Grand Soluxe Zhongyou Hotel)입니다.

“가성비 좋은 호텔 가격대비 좋은 호텔이다. 조식은 일본 손님이 많은 관계로 일본식이 같이 있다. 방…”

“일본인 여행객이 많은 호텔 일본인 손님이 많은 호텔로 가성비가 좋다. 조식이 괜찮지만 오믈릿은 별로…”

“Aged, but good enough 좀 오래된 호텔인 것이 방에 들어가자 느껴졌어요. 하지만 관…”

지금 바로 326개의 후기 보기 

슈페리어 퀸 / 트윈 (Superior Que../ 8평

디럭스룸 트윈 / 퀸베드 (Deluxe Roo../ 13평

비즈니스 스위트 (Business Suite)/45m²

상하이(상해)에서 관광하기 편안한 숙소를 서칭하고 있다면 그랜드 솔룩스 종규 호텔만큼 훌륭한 곳은 없답니다. 고객들은 룸서비스,와이파이, 24시간 지속되는 보안 서비스, 장애인용 편의시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등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도심으로부터 7. Km 떨어져 있는 그랜드 솔룩스 종규 호텔은 위치가 좋아 도시의 많은 명소로의 접근성이 좋습니다.

그랜드 솔룩스 종규 호텔에 숙박한다면 아래의 장소들이 가깝습니다.

상해 국제 금융 센터 2.45 km

Shanghai Tower 2.54 km

동방명주탑 3.38 km

유유안 정원 3.96 km

The Bund (Wai Tan) 4.15 km

Nanjing Lu (Nanjing Road) 4.91 km

상해 박물관 5.11 km

Former French Concession 5.33 km


체크인 및 체크아웃▶14:00 / 12:00

그랜드 솔룩스 종규 호텔 (Grand Soluxe Zhongyou Hotel)에서 가까운 정류장 까지의 거리는?

푸디엔루역 (메트로) – 도보 3분

세기대도 / 스지따다오역 (메트로) – 도보 10분

조식요금(호텔에서 별도로 신청할 경우) 168 CNY

본 호텔의 경우 입지, 숙소의 청결 상태에서 좋은 점수를 받고 있습니다. 상하이 / 상해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리뷰나 사진 등을 참고하여 좋은 숙소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예약 가능한 객실 체크하기 

정원, 기념품 샵, 빠른 체크인 서비스, 실내 수영장, 룸서비스(24시간), 헬스장, 카페, 사우나

루자주이 & 뉴 인터내셔널 엑스포 센터 푸둥 / No.969 Dongfang Road Pudong New A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