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숙소 :: 세부 화이트샌즈 리조트 앤 스파 (Cebu White Sands Resort and Spa) 살펴봐요.

세부 화이트샌즈 리조트 앤 스파 (Cebu White Sands Resort and Spa)

세부 화이트샌즈 리조트 앤 스파에서 투숙한 여행객들의 만족도는? 평점 10점 만점에 7.9점으로 평균이상의 평가를 받고 있고 있어요. 자세한 부대시설이나 위치 등 알아볼까요?

“직원들이 친절하고 가격대비 전체적으로 가성비와 위치도 좋습니다….”

“스텝들 모두 친절하고 수영장도 한산~~하니 좋고 음식도 맛나고 객실도 알차고 루프탑도 좋았고….”

“호텔 자체는 가성비도 훌륭하고 예쁘고 좋아요….”

5,761명의 실제 리뷰 보기 → 

패밀리 스위트 (Family Suite)../ 25평

디럭스 (Deluxe ) (싱글베드 1개 + 더블베드 1개)

스위트룸 (Suite Room)/80m²

숙소 주변 대중교통과의 거리

세부 북부 버스터미널 – 8.91km

세부 남부 버스터미널 – 11.7km

사업차 방문하는 여행객과 일반 관광객 모두 세부 화이트샌즈 리조트 앤 스파의 서비스와 시설을 누릴 수 있습니다. 피트니스 시설 및 인터넷, 미니바와 냉장고가 잘 준비되어 있습니다. 객실은 최고의 쾌적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으며, 거의 모든 객실에서 와이드 텔레비전(TV), 욕실 전화기, 거울, 타월, 거실 등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숙소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가격일텐데요. 과거 몇 달간 세부 화이트샌즈 리조트 앤 스파 (Cebu White Sands Resort and Spa)의 1박당 요금대는 123,056원 정도하네요. 물론 선택하는 객실에 따라 금액은 변동되실거에요.

세부 화이트샌즈 리조트 앤 스파 실시간 요금 보기 → 

세부 화이트샌즈 리조트 앤 스파에 숙박시 가볼만한 장소들을 살펴보세요.

레아 사원 (9.3 km)

포트 샌 페드로 (10.3 km)

카사 고로르도 박물관 (10.4 km)

Yap Sandiego Ancestral House (10.5 km)

바실리카 드 스토. 니노 (10.6 km)

매글란’스 크로스 (10.7 km)

이 숙소는 카페, 실외 수영장, 정원, 정원, 전용 해변,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세탁 서비스, 안전 금고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세부 화이트샌즈 리조트 앤 스파에서 공항까지의 거리 -막탄 세부 국제공항(4.04 km), 보홀-팡라오 국제공항(83.37 km)

Maribago Bea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