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크루즈 터미널역 (메트로) 숙박, 동방명주탑과 가까운 썬라이즈 온 더 번드 호텔 (Sunrise on the Bund Hotel)


상하이 / 상해 호텔을 찾으신다면 썬라이즈 온 더 번드 호텔 (Sunrise on the Bund Hotel) 어떨까요? 실제 이용객들의 평가가가 좋은 곳 입니다.

“가격대비 좋아요! 가격대비 시설이나 서비스 좋았어요 근데 방에 난방이 잘 안되서 좀 추웠고, 영어가…”

“좋다 영어가 안되지만 이해하려고 노력하는 직원들의 태도에 감동 받고 가격 대비 방이 넓어서 좋았습니…”

“좋은 시설 친절한 직원 다 좋았어요 그리고 한국인들 많이 없고 조용한호텔 단점은 별로 없었던거같아요…”

모든 리뷰 확인하기 ≫ 

디럭스 패밀리룸 (Deluxe Family R../ 15평

스탠다드 (Standard)/28m²

디럭스룸 (Deluxe Room)

2010년부터 현재까지 와이탄 & 베이와이탄에서 손님을 맞이하고 있는 썬라이즈 온 더 번드 호텔은 가성비가 괜찮은 숙소 중 하나입니다. 총 22층이며, 객실은 약 151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상하이 / 상해 숙소를 찾는다면 좋은 선택이 되실 수 있습니다.

썬라이즈 온 더 번드 호텔에서 가까운 가볼만한 관광지

동방명주탑 (1.3 km)

와이탄 (와이탄) (1.7 km)

상해 국제 금융 센터 (1.9 km)

상하이 타워 (2.0 km)

난징루 (난징루) (2.8 km)

유유안 정원 (2.9 km)


입실시간▶14:00 / 12:00

썬라이즈 온 더 번드 호텔 (Sunrise on the Bund Hotel) 주변의 역이나 버스터미널 거리는?

국제 크루즈 터미널역 (메트로) – 도보 6분

티란챠오역 (메트로) – 도보 6분

아침식사(숙박요금 불포함 된 경우) : 115 CNY

5성급 호텔에 알맞게 썬라이즈 온 더 번드 호텔 (Sunrise on the Bund Hotel)은 전반적으로 평가가 우수한데요. 특히 시설의 깔끔함, 객실 쾌적성에 대한 점수가 좋습니다.

전체 객실 확인하기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기념품 샵, 미니바, 사우나,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스파, 택시 서비스, 빠른 체크인 서비스

와이탄 & 베이와이탄 / No.168 Gao Yang R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