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징둥루역 (메트로), 톈통루역 (메트로)에서 가까운 홀리데이 인 진시우 (The Peninsula Shanghai)

홀리데이 인 진시우

안녕하세요. 여행 브이 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바로 실제 다녀온 사람들의 평가가 좋은 홀리데이 인 진시우 입니다. 상하이 / 상해에서 만족도가 높은 곳 중 하나이니 숙소 찾고 계시다면 한번 살펴보세요.

“위치좋고 마사지가 최고인 호텔 위치가 아주아주좋아요. 그리고 호텔내 스파는 만족했으며 제일 기억에 …”

“reception desk hotelier is very good. 가고 싶은 곳 가고 싶은 호텔을…”

“말이 필요없는 페닌술라 말이 필요없는 럭셔리 호텔이었음. 택시에서 내리면서부터 객실에 들어가기까지의…”

382명의 실제 리뷰 보기 → 

그랜드 디럭스 스위트 (Grand Deluxe Suite)/120m²

그랜드 디럭스 리버 스위트룸 (Grand Deluxe River Suite )/120m²

슈페리어룸 (Superior Room (더블베드 1개)

사업차 방문하는 여행객과 일반 관광객 모두 홀리데이 인 진시우의 서비스와 시설을 누릴 수 있습니다. 홀리데이 인 진시우는 꼭 가보면 좋을 만한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가까운 위치가 강점인데요. 대다수의 객실에서 평면 와이드 TV, 거실, 무료WiFi, 월풀욕조, 금연 객실 등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홀리데이 인 진시우에 숙박시 가볼만한 장소들을 살펴보세요.

Garden Bridge 2분

후앙푸 공원 2분

Nanjing Lu (Nanjing Road) 15분

유유안 정원 19분

Shanghai Tower 1.8 km

상해 국제 금융 센터 1.9 km

상해 박물관 2.0 km

이전 프랑스 조계지 2.7 km


홀리데이 인 진시우 체크인시간→
14:00 | 12:00

홀리데이 인 진시우 (The Peninsula Shanghai)에서 가까운 버스/역

난징둥루역 (메트로) 까지는 도보 8분 소요

톈통루역 (메트로) 까지는 도보 8분 소요

홀리데이 인 진시우 조식 요금 ▶ 277 CNY

홀리데이 인 진시우 (The Peninsula Shanghai)의 실 숙박객들의 후기는 좋은편인데요. 특히 접근성이나 시설의 깔끔함 등에 대한 평이 좋습니다.

요금 확인하기 → 

객실 내 와이파이, 마사지, 룸서비스(24시간), 안전 금고, 빠른 체크인/체크아웃 서비스, 실내 수영장, 베이비시팅 서비스

32 Zhongshan Dong Yi Road (와이탄 & 베이와이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