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쌍 라 데미 룬여행, 홀리데이 인 리옹 배즈 (Holiday Inn Lyon Vaise) 객실 및 요금

홀리데이 인 리옹 배즈

홀리데이 인 리옹 배즈는 실제 숙박객 후기가 나쁘지 않은 곳인데요. 가격이나 위치 등 따져 보시고 좋은 숙소 선택하시면 좋겠네요~!

“오전 10시 이전에 체크인 한 좋은 위치의 Real Gem, 리셉션 직원은 매우 도움이되었고 내가 …”

861개의 후기 체크 → 

디럭스룸 (Deluxe Room)../ 7평

스탠다드룸 (Standard Room (퀸베드 1개)

슈페리어룸 (Superior Room)

레저여행객 또는 사업차 방문한 여행객 전부 만족시킬 수 있는 홀리데이 인 리옹 배즈는 도시에서 가장 인기있는 지역 중 하나인 타쌍 라 데미 룬에 있습니다. 전객실 무료 와이파이, Wi-Fi (공용 구역), 반려동물 동반가능, 셀프 주차 등 여러 가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홀리데이 인 리옹 배즈에서 머무는 동안 많은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홀리데이 인 리옹 배즈 (Holiday Inn Lyon Vaise)에서 숙박을 고려한다면 하루 숙박가격 이 가장 중요할 수 밖에 없습니다.. 지난 몇 개월간의 홀리데이 인 리옹 배즈 (Holiday Inn Lyon Vaise) 평균 가격대는 82,783원 정도입니다. 자세한 가격정보는 아래의링크를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홀리데이 인 리옹 배즈 요금 정보 

홀리데이 인 리옹 배즈 체크인/체크아웃
14:00 | 12:00

홀리데이 인 리옹 배즈 조식 요금 16 EUR


홀리데이 인 리옹 배즈 편의시설
도서관, 드라이클리닝, 오락실,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헬스장,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실내 테니스장, 세탁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