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mond Muay Thai, The Secret Beach에서 멀지 않은 타라팁 리조트 꼬 팡안

타라팁 리조트 꼬 팡안

숙박객 만족도는 743개의 후기를 토대로 7.3점으로 꼬팡안 / 코팡안에서 보통 수준의 숙소 입니다.

“좋아요 오션뷰 원했는데 오션부부분이라는건처음봐서 뭔가햇어요 문이 테라스같은걸로 통하는데 거기로보이구…”

“좋아요 수영장 넓고 뜨겁고 나무방갈로 싫어서 시멘트 숙소 묵었는데 시원하고 오토바이도 렌트해주고 직…”

“우수 우리를 초대해 준 매우 도움이되고 친절한 직원들이 성전 축하 행사를 방문했습니다. 위치가 훌륭…”

743개의 리뷰 보기 

슈페리어 풀뷰 방갈로 (Superior Pool View Bungalow)

슈페리어 호텔 (Superior Ho (싱글베드 2개 또는 더블베드 1개)

패밀리룸 (Family Room) (더블베드 2개)

꼬팡안 / 코팡안에서 인기 좋은 숙소 중 하나인 타라팁 리조트 꼬 팡안입니다. 꼬팡안 / 코팡안의 주요 명소들에 쉽게 갈 수 있는 장소가 장점인 곳이며, 평점도 우수한 편입니다. 본 숙소에는 마사지, 주차시설, 여행 짐 보관, 실외 수영장, 자전거 대여 이외에도 다양한 시설이 있습니다. 인터내셔널, 태국식 요리를 좋아하신다면 Tharathip Restaurant에서 식사를 하실 수도 있답니다. 꼬팡안 / 코팡안에서 숙소를 찾고 있다면 타라팁 리조트 꼬 팡안은 좋은 선택이 되실 거예요!

소개해드릴 타라팁 리조트 꼬 팡안 (Tharathip Resort Koh Phangan)의 지난 평균요금은 1박당 23,492원인데요. 실제 숙박하는 날짜의 요금은 요일이나 시기에 따라 차이가 크게 발생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종종 특가로 풀리는 경우도 있으니 여행 몇 달 전부터 종종 체크해보길 바랍니다.

타라팁 리조트 꼬 팡안 날짜별 가격 보기 ▷ 

타라팁 리조트 꼬 팡안 주변 관광명소와의 거리

웍 툼 비치 1분

아오 플라이렘 8분

Haad Yao Beach 5.2 km

하드 살라드 6.2 km

찰록클룸 베이 6.9 km

매 핫 비치 7.0 km

Bottle Beach 9.1 km

통 나이 판 노이 9.7 km

타라팁 리조트 꼬 팡안은 숙박하시는 동안 안전 금고, 자전거 대여, 카페, 실외 수영장, 실외 수영장, 베이비시팅 서비스, 바비큐(BBQ) 시설, 드라이클리닝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일부 유료)

타라팁 리조트 꼬 팡안 조식 요금 300 THB


타라팁 리조트 꼬 팡안에서 공항까지의 거리 -사무이 국제공항(22.29 km), 수랏 타니 공항(113.31 km)


웍 툼 | 73 Moo 4 Wok T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