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그나야 비치 리조트 앤 레스토랑 (Hagnaya Beach Resort and Restaurant) 알아보기 점수, 부대시설, 가격

하그나야 비치 리조트 앤 레스토랑

실제 방문한 354명의 평점이 7.6점으로 보통의 평가를 받고 있는 하그나야 비치 리조트 앤 레스토랑입니다.

“반타얀 가기전에 들렸습니다. 태풍때문에 반타얀에 못들어가고 여기에 들렸는데요, 가격 대비 정말 좋았…”

“좋아요. 반타얀 들어가기전 일박했습니다. 식당에 필리핀 로컬 음식도 저렴하고 맛있습니다. 조식 프렌…”

“분주 한 도시에서 멀리 떨어져있는 탈출! 장소는 주요 고속도로에서 조금 멀었습니다. 주요 도로에서 …”

모든 숙소평 살펴보기 ≫ 

패밀리 스위트 (Family Suite)../ 9평

디럭스룸 (Deluxe Room) (킹베드 1개)

스탠다드룸 (Standard Room)

세부의 해변, 관광 지역에서 양질의 휴식처를 제공하는 하그나야 비치 리조트 앤 호텔 내 식당은 업무차 방문한 여행객 뿐만 아니라 자유여행객에게도 만족도가 좋습니다. 하그나야 비치 리조트 앤 레스토랑의 기념품 상점, 빠른 체크아웃과 체크인, 발렛 파킹 서비스, 객실 룸서비스, 주차시설 등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하그나야 비치 리조트 앤 레스토랑에서 머무는 동안 많은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하그나야 비치 리조트 앤 레스토랑에 숙박한다면 아래의 장소들이 가깝습니다.

톱스 (80.2 km)

타오이스트 사원 (84.0 km)

레아 사원 (86.5 km)

카사 고로르도 박물관 (87.7 km)

Yap Sandiego Ancestral House (87.8 km)

콜론 스트리트 (88.1 km)


체크인 및 체크아웃▶12:00 / 12:00

세부에서 호텔고민 중 이라면, 요금이 가장 큰 고민이 될 수 있을텐데요. 하그나야 비치 리조트 앤 레스토랑 (Hagnaya Beach Resort and Restaurant)의 경우 ₩44,748정도가 평균 요금입니다. 여행하는 날짜의 호텔 최저 비용이 궁금하시다면 바로 확인해 보시기 바래요~

날짜별 객실 요금보기 

빠른 체크인 서비스, 안전 금고, 실외 수영장, 키즈 수영장, 실외 수영장, 전용 해변, 기념품 샵, 정원

Hagnaya (산레미히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