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에 볼거리가 많은 와디 이만 게스트하우스 @ 아이-시티 feat.(스노워크 3분, 아이-시티 왁스 박물관 3분)

와디 이만 게스트하우스 @ 아이-시티 (Wadi Iman Guesthouse @ i-City)

숙박객 309명이 좋은 평가를 주고 있는 와디 이만 게스트하우스 @ 아이-시티 입니다. 자세히 알아볼까요?

“iCity에서의 단기 체류 주인을 제외한 모든 것이 좋습니다. 화장실과 주방에 휴지를 제공하는 것을…”

“최고 주인은 친절하고 도움이됩니다. 다시 올 가치가 있습니다….”

“편안하고 넓고 접근 가능한 객실은 넓고 실제로 5 ~ 7 명까지 수용 할 수 있습니다 … 위치는…”

309명의 실제 리뷰 보기 → 

스튜디오 스위트 (발코니) (Stud (퀸베드 2개 + 소파베드 1개)

스튜디오 스위트룸 (Studio Su (퀸베드 2개 + 소파베드 1개)

슈페리어 스위트 (퀸베드) (Supe (퀸베드 2개 + 소파베드 1개)

아이 시티에 위치한 와디 이만 게스트하우스 @ 아이-시티는 2014년에 준공하여 현재까지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총 16 층에 약 2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친절한 스탭이 있는 3성급 숙소인 와디 이만 게스트하우스 @ 아이-시티에서 샤알람여행을 시작해보세요.

샤알람 명소 (와디 이만 게스트하우스 @ 아이-시티 인근)

스노워크 → 3분

아이-시티 왁스 박물관 → 3분

웻 월드 워터파크 샤 알람 3.13 km

샤 알람 레이크 가든 3.29 km

콤플렉스 PKNS 샤 알람 3.62 km

술탄 살라후딘 압둘 아지즈 샤 모스크 4.22 km

타만 보타니 네가라 샤 알람 4.49 km

세티아 시티몰 5.61 km


입실/퇴실시간▶15:00 / 12:00

와디 이만 게스트하우스 @ 아이-시티 (Wadi Iman Guesthouse @ i-City) 기준 주변 대중교통

파당 자와역 (커뮤터) – 1.69km

샤 알람역 (커뮤터) – 4.58km


와디 이만 게스트하우스 @ 아이-시티에서 술탄 압둘 아지즈 샤 공항까지는 10.13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숙소 선택시 고려해야 될 것이 참 많은데요. 저는 접근성을 중시하는데 와디 이만 게스트하우스 @ 아이-시티 (Wadi Iman Guesthouse @ i-City)은 이 부분에 대한 후기가 좋네요.

위치 / 부대시설 모두 보기 

노래방, 헬스장, 24시간 경비 서비스, 기념품 샵, 헬스장, 놀이시설, 정원, 택시 서비스

No. 6, Persiaran Multimedia, I-City, Seksyen 7 (아이 시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