돗토리역에서 가까운 숙소 : 수퍼 호텔 돗토리 에키마에 (Super Hotel Tottori Ekimae)

수퍼 호텔 돗토리 에키마에

즐거운 월요일, 점심은 맛있게 드셨나요? 이번 글에서 소개해드릴 수퍼 호텔 돗토리 에키마에는 돗토리역과 가까운 곳입니다. 대중교통 접근성이 좋으니 돗토리 숙소 찾고 계시다면 참고해 보세요.

“친절해요 돗토리역에 나오자마자 보입니다 걸어서 약5분 접근성좋고 친절하고 가격대비 괜찮네요 조식은 …”

“호텔위치가 역에서 보이며 매우가깝습니다. 도또리역에서 호텔간판이보이며 걸어서 1~2분정도입니다. 직…”

“Fabulous Experience Pros: excellent location,3 mins wal…”

평점 8.7 이상 후기 보기→ 

디럭스 더블룸 – 금연실 (Deluxe Double Room – Non-Smoking)/12m²

스탠다드 트윈룸 (Standard Twin Room)/18m²

디럭스 더블룸 – 흡연 (Deluxe (더블베드 1개)

숙소 선택시 고려해야 될 것이 참 많은데요. 저는 여행지 접근성을 중시하는데 수퍼 호텔 돗토리 에키마에 (Super Hotel Tottori Ekimae)은 이 부분에 대한 후기가 좋네요.

날짜별 예약 가능한 객실 확인하기 → 

수퍼 호텔 돗토리 에키마에 (Super Hotel Tottori Ekimae)에서 가까운 역이나 터미널 까지의 거리

돗토리역 – 도보 3분

고야마역 (철도) – 4.31km


숙소에서 돗토리 공항까지는 6.49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투숙객이 편안함과 편리함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 및 편의 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수퍼 호텔 돗토리 에키마에는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객실은 불편함이 없게 설계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는 편안한 숙박을 위한 가습기, 타월, 옷걸이, 슬리퍼, 공기 청정기 구비 등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수퍼 호텔 돗토리 에키마에 체크인시간→
15:00 | 10:00

공기청정기, 자전거 대여, 숙소 내 주차장, 세탁 서비스, 마사지, 자동판매기, 여행 짐 보관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