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마치역 (철도)에서 가까운 숙소 : APA 호텔 칸자와-노마치 (APA Hotel Kanazawa-Nomachi)

APA 호텔 칸자와-노마치

이용객 만족도는 544개의 후기 평균 7점으로 가나자와에서 중간 정도의 숙소 입니다.

“좋은 장소 + 서비스 + 위치 서비스와 위치에 좋은 장소. 버스 정류장 근처-가나자와에서 사용하는 …”

“직원들은 정말 친절하고 정중합니다! 호텔 객실은 깨끗하고 수용 가능합니다. 객실 크기는 웹 사이트에…”

“예산 호텔을위한 좋은 선택 우리가 만든 마지막 순간 예약이었고 대부분의 호텔이 우리 예산을 초과했습…”

모든 숙박객 리뷰 살펴보기 ≫ 

Single Room../ 3평

Twin Room (싱글베드 2개)

Room../ 3평

가나자와 숙소 APA 호텔 칸자와-노마치 인근의 가볼만한 곳

묘류지 – 닌자 사원 → 3분

Nagamachi Neighborhood → 13분

Nomura Family Samurai House → 13분

21세기 현대 미술관, 카나자와 → 17분

켄로쿠엔 가든 1.73 km

Kanazawa Castle 1.74 km

Omicho Market 2.09 km

Tsuzumi Gate 2.6 km

가장 중요한 요금대 한번 살펴볼까요? APA 호텔 칸자와-노마치 (APA Hotel Kanazawa-Nomachi) 요금대는 평일기준 59,291원대를 왔다 갔다 하는데요. 예약시 (아침포함여부, 숙박인원수 등)와 같은 다양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고 어떤 객실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금액대는 변경될 수 있답니다.

오늘의 특가요금 보기 

숙소에서 가까운 역이나 터미널은?

노마치역 (철도) 까지는 도보 3분 소요

Hanayome Noren Sightseeing Train 까지는 2.62 KM

호텔에서 투숙객들이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가 시니세 키넨칸 박물관, 21st 센추리 현대 미술관, 카나자와-조 캐슬 등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기에 주변의 랜드마크와 음식을 즐기기 위해 먼 곳까지 가지않아도 됩니다. 각 객실은 내집처럼 편안하고 아늑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는 편의 시설로 무료 차, 타월, 카펫, 옷걸이, 슬리퍼 등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APA 호텔 칸자와-노마치 체크인/체크아웃
15:00 | 11:00

마사지, 세탁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24시간 경비 서비스, 정원, 빨래방/세탁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