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 본섬여행, 호텔 라쿠친 (Hotel Rakuchin) 객실 및 요금

호텔 라쿠친 (Hotel Rakuchin)

호텔 라쿠친 (Hotel Rakuchin)에서 숙박을 고민 중이신가요??이곳은 실제 투숙한 138명의 리뷰점수가 8.2점으로 오키나와 본섬에서 인기 있는 숙소 중 한 곳입니다. 가격대나 리뷰, 시설 등 꼼꼼히 살펴보세요!

“늦게 체크인했는데도 친절하게 응대해주셨습니다.추천 가득 하고 갑니다! 늦게 체크인했는데도 친절하게 …”

“갑자기 이벤트에 당첨된 기분 처음 친구를 시켜 이 숙소를 예약하였을 때, 여행 동료들은 그를 비난하…”

“추천드려요 신축은아니지만일본풍에외관좋아요 주차장넓고무료입니다 국제거리까지걸으면15분?택시비는6처넌대…”

138개의 리뷰 더 보기 

디럭스 (Deluxe )../ 9평

디럭스 트윈룸 (Twin Deluxe)/31m²

트윈 (트윈용) (Twin (Twin Use))/21m²

상대적으로 위치에 대한 평가 점수는 좀 떨어지지만 직원 친절도, 숙소의 청결 상태 등은 좋은 호텔 라쿠친 (Hotel Rakuchin)입니다. 숙소 고르실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위치 / 부대시설 모두 보기 


호텔 라쿠친에서 공항까지 예상시간 :: 10분

호텔은 투숙객에게 편안한 공간을 선사하기 위하여 다양한 편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숙소가 Ramayana Honten, Kariyushi Ware Tenji Sokubaisho, 나하 포트 등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기에 주변의 랜드마크와 음식을 즐기기 위해 먼 곳까지 가지않아도 됩니다. 모든 객실 룸은 근사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다양한 편의 용품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입실/퇴실시간▶15:00 / 10:00

드라이클리닝, 빨래방/세탁실, 냉장고,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24시간 경비 서비스, 온수 욕조, 마사지, 무료와이파이

아침식사(숙박요금에 불포함시) : 0 JP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