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코 인 사쿠다이라-에키 아사마-구치 시설 및 할인정보 살펴보기

토요코 인 사쿠다이라-에키 아사마-구치 (Toyoko Inn Sakudaira-eki Asama-guchi)

토요코 인 사쿠다이라-에키 아사마-구치 (Toyoko Inn Sakudaira-eki Asama-guchi)은 실제 숙박객 후기가 좋은 곳인데요. 가격이나 위치 등 따져보시고 좋은 숙소 선택하시면 좋겠네요~!

“좋은 서비스와 위치 방은 깨끗하고 정리되었습니다. 호텔은 신칸센 역 옆에 위치해있어 도쿄까지 이동이…”

“좋은 호텔 방은 다른 일본 호텔과 비교할 때 너무 작지 않고 정말 괜찮 았습니다. 조금 불편했던 건…”

83개의 후기가 있습니다 

더블룸 (금연) (Double Room – Non-Smoking)/15m²

Single Room../ 3평

더블룸 (흡연) (Double Room Smo../ 4평

토요코 인 사쿠다이라-에키 아사마-구치는 나가노 관광객 뿐만 아니라 업무 목적으로 방문하는 출장자에게도 좋은 휴식처가 될 수 있습니다. 객실 무료 와이파이, 공공 와이파이, 장애인용 편의시설, 주차장, 세탁서비스와 같은 부대시설을 언제나 편리하게 사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토요코 인 사쿠다이라-에키 아사마-구치에서 지내며 활력 넘치는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숙소 선택에 잇어서 가장 관심있는 가격대는? 토요코 인 사쿠다이라-에키 아사마-구치 (Toyoko Inn Sakudaira-eki Asama-guchi)에서 투숙을 고려하신다면 1박 가격대가 궁금하실텐데요. 과거 몇 달간의 평균 요금은 대략적으로 62,647원 입니다. 물론 이는 평균요금으로 날짜마다 차이가 있으니 미리 확인하길 권합니다.

날짜별 객실 요금보기 

입실시간▶16:00 / 10:00

토요코 인 사쿠다이라-에키 아사마-구치 조식 요금 :: 0 JPY


토요코 인 사쿠다이라-에키 아사마-구치 시설 및 서비스
안전금고, 숙소 내 주차장, 냉장고, 드라이클리닝, 안전 금고, 객실 내 와이파이, 세탁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