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어스테이 플러스 호텔 오마하 사우스 바이 베스트웨스턴 (SureStay Plus Hotel Omaha South by Best Western) 알아보기 점수, 부대시설, 가격


실제 다녀온 여행객 36명의 평가가 7.1점으로 보통이상의 평가를 받고 있는 슈어스테이 플러스 호텔 오마하 사우스 바이 베스트웨스턴입니다.

“낡은 백악관 백악관은 그다지 현대적이지 않지만 직원들은 모든 곳에서 친절했습니다. 프론트 데스크에서…”

36개의 후기 보기 → 

1 킹 (1 King)

킹룸 (King Room) (킹베드 1개)

1 킹베드 (금연) (1 King Bed – ../ 8평

벨뷰 (NE) 벨뷰에 있는 슈어스테이 플러스 호텔 오마하 사우스 바이 베스트웨스턴은 즐거움 그리고 편안함을 즐길 수 있는 장소 입니다. 고객의 편안함을 위해 노력하는 스텝들이 베스트웨스턴 화이트 하우스 인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슈어스테이 플러스 호텔 오마하 사우스 바이 베스트웨스턴에서 지내며 근사함이 넘치는 여행지의 많은 것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벨뷰 (NE)의 슈어스테이 플러스 호텔 오마하 사우스 바이 베스트웨스턴 (SureStay Plus Hotel Omaha South by Best Western) 1박 평균 숙박가격 은 76,071원인데요. 자세한 가격대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단 조식 여부에 따라 숙박료는 변동될 수 있답니다.

슈어스테이 플러스 호텔 오마하 사우스 바이 베스트웨스턴 날짜별 가격 보기 ▷ 

이곳의 대표 시설을 보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객실 내 영화(VOD), 피트니스 센터,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세탁 서비스, 도서관 등이 있습니다.

305 N Fort Crook R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