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ngjing Veterans Farm까지 걸어서 11분 거리로 가까운 칭징 홈랜드 리조트 빌라


실제 방문한 1758명의 평점이 8점으로 매우 좋은 칭징 홈랜드 리조트 빌라입니다.

“High up mountain stay Staff were really helpful and fri…”

“훌륭한 전망과 매우 도움이되는 소유자 프로. 주인과 직원은 어트랙션의 장소를 설명하는데 매우 도움이…”

“매우 친절하고 친절한 직원 우리는 거대한 짐을 가진 4 명의 grp입니다. 2 트윈 rm 3 층에있…”

지금 바로 1,758개의 리뷰 확인 

더블 (Double)

패밀리 (6인) (Family (6 Pax))../ 13평

트윈 (Twin)../ 9평

렌-아이에 있는 칭징 홈랜드 리조트 빌라는 즐거운 난터우 여행을 위한 이상적인 숙소입니다. 칭징 홈랜드 리조트 빌라에는 전객실 무료 와이파이, 매일 깨끗함을 선사하는 청소 서비스, 호텔 내 와이파이, 개인 짐 보관, 발렛 파킹 서비스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칭징 홈랜드 리조트 빌라에서 머무는 동안 많은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칭징 홈랜드 리조트 빌라 주변 관광명소와의 거리

Cingjing Veterans Farm (0.9 km)

작은 스위스 정원 (2.5 km)

허 환산 (허 환산) (6.3 km)

청 타이 세계 박물관 (22.9 km)

포모사 원주민 문화 마을 (31.3 km)

Yuchi Wenwu 사원 (32.6 km)


칭징 홈랜드 리조트 빌라 체크인시간→
15:00 | 11:00

화롄 공항에서 숙소까지는 45.51 km 정도 입니다.

칭징 홈랜드 리조트 빌라 (Ching Jing Homeland Resort Villa)은 서비스 퀄리티에서 좋은 점수를 받고 있는데요. 칭징 홈랜드 리조트 빌라 (Ching Jing Homeland Resort Villa)의 후기나 사진 등을 참고하여 좋은 선택을 하시기 바랍니다.

부대시설 및 평가 모두보기 → 

여행 가방 보관, 정원, 무료 주차장,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케이블/위성 방송, 무료와이파이

칭징 / No.206-2, Renhe 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