촌부리호텔 예약 – 씨뷰 스리라차 호텔 (Seaview Sriracha Hotel)

씨뷰 스리라차 호텔 (Seaview Sriracha Hotel)

720개의 이용후기(8.2/10점만점)를 봤을 때 촌부리에서 추천하는 씨뷰 스리라차 호텔입니다. 자세히 살펴볼까요?

“선택 바다 전망. 도시 전망이 아닌 엘리베이터는 없지만 아름다운 전망 6 층 건물 카운터 여성 직접…”

“경제적 인 가격에서 최고의 경험 아내와 2 살짜리 딸과 함께 여행하고있었습니다. 좋은 시설과 함께 …”

“돈 가치 작은 매우 좋은 작은 호텔 큰 문제가 아닌 엘리베이터 없음 오래된 직원조차도 작은 공원과 …”

720개의 리뷰 더 보기 

스탠다드 더블룸/트윈룸 (Standard Do../ 7평

슈페리어 씨뷰 (Superior Sea Vie../ 10평

디럭스 더블룸/트윈룸 – 바다 전망 (퀸베드 1개)

2015년에 리모델링된 씨뷰 스리라차 호텔은 자유여행으로 휴식차 촌부리에 방문한 숙박객에게 기분 좋은 숙박경험을 선사합니다. 전객실 무료 와이파이, 주야간 경비 서비스, 편의점/슈퍼마켓, 매일 깨끗함을 선사하는 청소 서비스, 식료품 배달 등이 포함된 다양한 시설(서비스)이 있습니다. 볼거리,먹거리로 가득찬 도시 중심이 단 2~3분 거리에 있습니다.

씨뷰 스리라차 호텔주변 인기관광지

코 시 창 (12.5 km)

농몬 시장 (12.7 km)

방센 비치 (13.3 km)

왕 센 쑥 헬 가든 (14.5 km)

카오 삼 묵 (16.3 km)

텝사팃 프라 키티 차럼 중국 사원 (17.9 km)


체크인 및 체크아웃▶12:00 / 12:00

씨뷰 스리라차 호텔 (Seaview Sriracha Hotel)에서 가까운 정류장 까지의 거리는?

시라차역 (기차) – 2.62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램차방역 (기차) – 8.16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씨뷰 스리라차 호텔 공항간의 소요시간 >> 1시간

촌부리에서 인기있는 씨뷰 스리라차 호텔 (Seaview Sriracha Hotel)에 대한 전반적인 평가는 좋은데요. 특히 직원 친절도,가격 대비 만족도에 대한 점수가 좋고 숙소 내 시설은 조금 떨어지는 편이니 예약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씨뷰 스리라차 호텔 고객 점수 모두 보기 

24시간 경비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커피숍,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안전 금고, 세탁 서비스

50-54 Jerm Jom Phon 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