캣 바 타운 비치에 위치한 해피 스카이 호텔


안녕하세요. 오늘은 캣 바 타운 비치에 있는 인기 숙소인 해피 스카이 호텔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조아요 개인적으로 하노이.깟바.하이퐁중 이곳 숙소가 제일 맘에 드네요 가격대비 가성비 짱입니다 직원…”

“편히 쉬고 왔네요 선착장에서 걸어서 5분거리에 주변 식당도 많고 이동하기 좋아요 룸상태 생각보다 깨…”

“좋은 가격에 훌륭한 호텔! 친절한 직원, 객실은 훌륭하고 매일 청소됩니다. 아침 식사는 간단하지만 …”

354개의 리뷰 보기 

디럭스 더블룸/트윈룸 (Deluxe Double or Twin Room)/25m²

Room Assigned on Arrival

Twin Room with View (퀸베드 2개)

해피 스카이 호텔은 다양한 여행자들의 눈높이에 맞는 수준 높은 서비스와 시설이 제공됩니다. 해피 스카이 호텔은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편안한 객실에서 아늑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는 옷장, 무료 차, 옷걸이, 거울, 평면 티비 등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해피 스카이 호텔 (Hoang Phuc Hotel)에서 숙박을 생각한다면 요금이 가장 중요한데요. 지난 몇 달 간의 평균 가격대는 13,424원 수준입니다. 자세한 요금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체크해보시면좋을 것 같아요.

프로모션 요금 조회 

해피 스카이 호텔 부대/편의 시설로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드라이클리닝, 택시 서비스, 전기차 충전소, 세탁 서비스, 룸서비스(24시간), 24시간 경비 서비스가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캣 바 타운 비치 | No. 11, Lane 5, Pearl Street, Cat Ba Town, Cat Hai District. Hai Phong c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