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 동경에서 갈만한 센소지 사원, Asakusa 등과 가까운 스테이 사쿠라 도쿄 아사쿠사 식스

스테이 사쿠라 도쿄 아사쿠사 식스

도쿄 / 동경을 방문한 여행객 457명의 평가가 8.6점으로 만족도가 뛰어난 스테이 사쿠라 도쿄 아사쿠사 식스입니다.

“굉장한 숙박; 깨끗하고 기능적인 아파트, 지역 생활을 경험하십시오. 가장 가까운 기차역에서 매일 도…”

“우리는 사쿠라에서 크리스마스 휴가를 즐겼습니다. 숙소는 9 인 가족에게 완벽했습니다. 우리는 9 인…”

“신사 사원과 시장과 가까운 훌륭한 위치이 곳은 모든 것의 중심에 있습니다….”

모든 숙소평 살펴보기 ≫ 

패밀리 스위트 (Family Suite)../ 15평

퀸 스위트 (Queen Suite) (퀸베드 1개 & 세미 더블베드 2개 & 소파베드 1개)

2베드룸 아파트 (Two-Bedroom Apartment)/50m²

숙소 주변에 식당이나 여러 즐길 거리가 있는 스테이 사쿠라 도쿄 아사쿠사 식스, 도쿄 / 동경 숙소로 추천합니다. 아사쿠사역 (철도)에서 가깝기에 여기저기 다니기 편리하며, 이용객들의 평점도 좋습니다.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세탁 서비스, 엘리베이터, 빠른 체크인 서비스, 자동판매기 등의 시설이 있는데, 이용가능 여부는 미리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테이 사쿠라 도쿄 아사쿠사 식스는 도쿄 / 동경에서 가성비가 좋은 편이기에 투숙할 계획이라면 사전에 예약하시는 것이 좋답니다.

숙소 주변으로 가볼만한 장소들

센소지 사원 → 6분

Asakusa → 8분

도쿄 스카이트리 → 17분

우에노 공원 2.5 km

긴자 6.14 km

도쿄 타워 8.32 km

신주쿠 교엔 공원 8.94 km

Meiji Jingu 10.26 km


체크인 및 체크아웃▶15:00 / 11:00

스테이 사쿠라 도쿄 아사쿠사 식스 (Stay SAKURA Tokyo Asakusa SIX)에서 가까운 역이나 터미널은?

아사쿠사역 (철도) – 도보 11분 정도 소요됩니다.

혼조아즈마바시역 (지하철) – 도보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호텔에서 가까운 공항은 하네다 국제공항,나리타 국제공항이 있습니다.

접근성에 대한 평은 좀 떨어지지만 직원 친절도, 가격 만족도 등은 후기가 좋은 스테이 사쿠라 도쿄 아사쿠사 식스 (Stay SAKURA Tokyo Asakusa SIX)입니다. 숙소 예약 시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도쿄 / 동경의 더 좋은 숙소 찾기 ▷ 

무료 와이파이, 엘리베이터, 24시간 경비 서비스, 케이블/위성 방송, 자동판매기, 객실 내 와이파이, 여행 짐 보관 서비스

아사쿠사 | 6-chōme-32-7 Asakusa, Taitō-ku, Tōkyō-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