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곤 숙소 예약, 호텔 슈웨 곤 다잉

호텔 슈웨 곤 다잉 (Hotel Shwe Gone Daing)

호텔 슈웨 곤 다잉 (Hotel Shwe Gone Daing)

잊지못할 포근한 3.0성 숙소


호텔 슈웨 곤 다잉은 양곤에 있는 3성급 숙소입니다. 실제 숙박객의 평점은 6.7점으로 적당한 수준으로 장점만 본다면 훌륭한 숙소입니다. 양곤여행에서 잠자리 걱정되시지요? 호텔 슈웨 곤 다잉에서 휴식이라면 피로없는 여행이 되지않을까요? 62,112원 정도의 1박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호텔 슈웨 곤 다잉의 호텔 슈웨 곤 다잉61개로 작성되어진 상세한 평가를 체크하시고 늦기전에 예약을 완료하세요!

☞선착순 예약 및 할인받기☞


호텔 슈웨 곤 다잉의 사진

각 객실은 내집처럼 편안하고 아늑하게 꾸며져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편의시설로 인터넷 – 무선 (무료), 모닝콜 서비스, 에어컨, 미니 바, 책상 등이 제공됩니다. 8 Km 거리에 있어 도심의 명소들과 볼거리들을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본 숙소(호텔 슈웨 곤 다잉)에는 집같이 편안하고 안락한 총 57개의 객실이 있으며, 감각적으로 세련되게 꾸며진 많은 객실에서 평면 TV, 무료 웰컴 드링크, 체중계, 슬리퍼, 소파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 슈웨 곤 다잉에서 단순히 쉬면서 피로를 풀어주거나 활력이 넘치는 양곤 탐험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객실은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평면 TV, 무료 웰컴 드링크, 체중계, 슬리퍼, 소파 등과 같은 여러 편리한 시설들을 제공합니다.


국가 : 미얀마
도시 : 양곤
주소 : (273-A), Shwegonedaing Road, Bahan Township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