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익 숙소 정보, 호텔 그랜드 제이드

호텔 그랜드 제이드 (Hotel Grand Jade)

호텔 그랜드 제이드 (Hotel Grand Jade)

고객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는 3.0성급 숙소


호텔 그랜드 제이드은 메익여행에 많이 이용되는 3성급 휴식처입니다. 빅데이터를 통한 평점은 7.7점으로 아주 좋은편으로 성수기에는 미리 예약하지않으면 방이 없을 수 있습니다. 메익에서 YOLO를 꿈꾸신다면 호텔 그랜드 제이드에서 아름다운 밤을 만드세요. 51,760원의 이벤트가를 만나볼 수 있는 호텔 그랜드 제이드, 호텔 그랜드 제이드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17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이벤트가로 예약하기☞


호텔 그랜드 제이드의 사진

객실은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인터넷 – 무선 (무료), 모닝콜 서비스, 금연 객실, 에어컨, 난방 등과 같은 여러 편리한 시설들을 제공합니다.

본 숙소(호텔 그랜드 제이드)에는 집같이 편안하고 안락한 총 156개의 객실이 있으며, 감각적으로 세련되게 꾸며진 많은 객실에서 평면 TV, 옷걸이, 무료 인스턴트 커피, 리넨, 거울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활기로 가득찬 도심이 단 1. 메익에 업무차 또는 휴가를 누리기 위해 방문하였다면 3성 호텔 그랜드 제이드에서 편리함을 즐기세요. 객실은 아늑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은 타월, 옷걸이, 슬리퍼, 무료 인스턴트 커피, 평면 TV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국가 : 미얀마
도시 : 메익
주소 : No 28-30, Baho St , MyintNge Qtr,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